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1일(음력 5월8일 갑신일) ‘띠별 운세 및 별자리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1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경쟁을 하게 되더라도 대립보다는 타협과 서로에 대한 조화가 후에 상대방은 물론 당신에게도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거나 조언을 해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오늘만큼은 상대방을 말보다는 자그마한 행동을 보여줌으로써 설득 하는 게 매우 유리하다. 후에 상대방으로부터 그 이상의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다.

소띠(85, 73, 61, 49년생)

집안에 슬픔과 기쁜 일이 동시에 발생하니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할 것이다. 자신의 일보다 집안 일에 신경 쓰는 게 집안 뿐 아니라 오히려 훗날 당신의 앞날에 더욱 유리 할 것이다. 당장의 기쁨에 너무 도취되지 않도록 감정을 조절하는 게 좋겠으며 새로운 고민거리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으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라.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멀지 않아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이 예상되니, 지금의 노력보다 더한 노력을 하는 게 낫겠다. 무엇보다도 적극성에서 인정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니, 평소보다 좀 더 적극적으로 밀어붙이는 게 좋을 것이다. 관직을 얻거나 시험에 응하려는 사람은 더욱 희망적이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는 데 힘을 쏟는 게 좋겠다. 건강은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니 잘 관리해야 할 것이다. 그동안 돌보지 못한 몸에 투자하라. 자신에게 정작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깊이 심사숙고 하여 실행에 옮겨야 하는 날이다.

용띠(88,76, 64, 52년생)

어려운 일에 처한 상황이라면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정신력이다. 이에 미리 약간의 휴식이나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게 좋겠다. 나가는 금전을 생각하기 보다는 들어올 금전을 생각하며 처신한다면 생각보다 빨리 눈 앞에 서광이 비출 것이다.

뱀띠(89, 77, 65, 53년생)

자신에게 정작 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다. 오늘의 결정은 먼 미래 보다는 가까운 미래를 보고 결정함이 옳고 남의 손 보다는 자신의 손을 사용하는 게 더욱 성공 확률이 높다. 사람을 만날 때 동년배와의 만남은 되도록이면 피하는 게 유리하다.

말띠(90, 78, 66, 54년생)

신용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차분하게 대처한다면 큰 문제는 아니니 깊이 고심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새로운 일이 있다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니 시도하도록 하고, 답답한 일이 있다면 그때 그때 풀어버리면서 자신감을 회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용이 몸을 풀기 시작하는 하루이겠다.

양띠(91, 79, 67, 55년생)

지나친 욕심은 손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늘 조심하는 게 좋다. 현실을 무시한 계획은 아무 의미가 없으니 사소한 일이라 생각 되더라도 한 번 더 생각하고 움직이는 게 좋겠다. 뜻하지 않은 경쟁자로 인해 조바심이 들 수 있으나 도와주는 사람도 나타나니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뭐니뭐니 해도 겸손해서 해로울 건 없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사사로운 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공과 사의 구분을 확실히 하는 게 좋겠다. 한편으로는 한가로이 누각에 앉아 시를 읊을 수 있어 좋은 하루가 되겠다.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오늘 사랑에 목마른 당신에게 한줄기 빛처럼 희망의 속삭임이 들려올 수도 있겠다.

개띠(94, 82, 70, 58년생)

말로 열 번 하는 것보다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는 게 상대방에게 더 큰 믿음을 줄 수 있다. 실천하지 않은 상황에서 입 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예술인은 세상에 이름을 알릴 기회를 만날 수 있으며, 주부는 자식 문제로 외출 할 일이 생긴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물건을 팔고 사는 것도 순리대로 해야만 나중에 뒷말이 없는 날이다. 너무 많은 이익도 필요 없고 너무 많은 손해도 필요가 없다.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란 말을 상기해야 한다. 순리의 기운이 중요하게 작용함을 잊지 말라.

아래는 별자리별 운세다. 

네이버 운세

물병자리 (01.20~02.18)

긍정적이고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찾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남다른 열정을 소유하고, 겸손함의 미덕을 함께 지니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은 누구보다도 대중 앞에 앞장설 수 있는 큰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실리적인 돈과 명예에 마음을 붙잡히지 마세요. 오늘 하루는 잠시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요? 건강에 관심을 가져보라는 별의 조언을 전달해 드립니다.

물고기자리 (02.19~03.20)

오뚝이처럼 홀로 서는 의지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되도록 주위의 도움은 의지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지인이나 주위의 도움도 기대키 어렵겠습니다. 어차피 내 삶의 주체는 나 자신이며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는 것이므로 뜻밖의 도움을 반가워할 수 는 있어도 바랄 수는 없는 일이지요. 또한 인간의 삶이라는 것이 길흉화복, 희로애락 속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좋고 나쁨이 오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양자리 (03.21~04.19)

물건을 잃어버릴 운수입니다. 그러므로 자기 주변에 대해서 다른 때 보다 도 세심한 주의가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좋은 소식도 기대할 수 있으니 혹여 물건을 잃어버렸다고 해도 너무 상심하지 마십시오. 일장일단이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마음을 넓게 갖고 여유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운수업에 관련된 종사자는 안전운행을 당부 합니다.

황소자리 (04.20~05.20)

한 번 뜻을 정했으면, 그 길로 쭉 밀고 나가야 합니다. 어렵게 잡은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이 시기의 변화의 흐름을 놓치지 마세요. 잦은 기회가 아니니 지금 물러서면 후회할 수 있으니 유념하세요. 이동수가 있어요. 결정한 곳이 있다면 빨리 움직이는 것이 득이에요.
쌍둥이자리 (05.21~06.21)

게자리 (06.22~07.22)

여유를 부리지 말고 일을 처리해야 하겠습니다. 쫓기듯 바쁜 일정이지만 그 속에서 자신도 모르는 새 성장을 위한 축적이 이루어집니다. 기회를 봐 왔던 일이 때를 만난 것입니다. 바라던 것이 있었다면 그것을 이루거나 혹은 구하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헤어졌던 이성과 연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도 무방합니다. 의류업자라면 기분 좋은 수익을 얻겠으며 종이에 관련한 종사자도 괜찮은 하루를 보내겠습니다.

사자자리 (07.23~08.22)

이전부터 마음 속에 큰 뜻을 품고 차근차근히 일을 진행시켜 왔습니다. 그걸 보면 당신은 조급하게 결과를 기대하기보다 묵묵히 역할에 충실한 사람이란 걸 알 수 있군요. 완벽하게 당신의 갖춰진 능력을 펼쳐 보일 기회가 있는 듯 하였으나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당신의 별자리는 이야기 합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세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사람은 요행이나 연줄이 아닌 정공법을 택하십시오.

처녀자리 (08.23~09.23)

다소 갈등과 어려움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추구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는군요. 여느 때보다 더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많은 장애에 부딪혀 고전을 면치 못하다 보니 성과도 기대만큼 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흘린 당신의 땀은 훗날, 큰 수확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오늘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면 인생의 만남이 될 것이며 그 만남은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기에 매우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천칭자리 (09.24~10.22)

오늘 좋은 결실을 얻고자 한다면 당신의 주체적인 적극성이 요구 되어집니다. 긍정적인 의욕을 가지고 임할 수 있다면 이루어 내지 못할 일은 없습니다. 혼자 설 수 있다는 확고한 자신감과 독립심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일을 밀고 나가십시오. 혹 자잘한 근심이 생길 수도 있으니 좀 더 신중 하십시오. 오늘은 운동하기에도 좋은 하루입니다.

전갈자리 (10.23~11.22)

이미 시작하여 마무리 단계에 있는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급히 달려가다 넘어지거나 안일하게 준비하여 무엇인가 잊어버리고 출발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과거의 사건을 돌이켜 보세요. 미래는 과거의 역사와 현재의 상황을 엮어보면 유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나은 미래를 어느 정도 유추 또는 설계 할 수 있으나 단지 습관적으로 일 처리를 하고 있지는 않나요?

사수자리 (11.23~12.24)

당신의 인생에 큰 획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하늘의 선물의 선물이 보이네요. 이는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에 대한 보상이라기 보다는 우연한 기회에 얻게 된 행운이라고도 볼 수 있겠군요. 불로소득이라 느낄 수도 있으나 불로소득이란 의미를 다른 각도로 보면 행운의 재물이라고 볼 수 있겠죠. 바로 당신에게 주어진 선물이니 부담 갖지 말고 받으시면 됩니다.

염소자리 (12.25~01.19)

안정적인 수입 외에 의외의 곳에서 생각지 못한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 좋은 날입니다. 평소 마음에 두었던 물건 한 두 개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군요. 기획에 관련된 업종에 계신 분이라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이니 다른 부서를 찾아서 가벼운 마음으로 미팅을 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