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손을 잡아’ 배그린, 웨딩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에서 야심녀 오신희 역을 맡아 악녀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그린이 드디어 결혼에 골인한다. 친구 연수(박시은)의 연인이자 DH그룹 회장의 아들인 정현(진태현)을 차지한 것.
 
치명적 아름다움과 비상한 두뇌를 가진 야심녀 신희는 연수의 엄마 애순(김영란)과 몸싸움을 벌이는 던 중 그녀를 죽음에 이르게 했다. 그리고 그 죄를 연수에게 덮어 씌웠다. 또한 자신의 집안 배경을 속이고 정현의 부모님의 환심을 샀다. 급기야 집행유예로 풀려난 연수와 정현의 밀회 사진을 언론에 제공, 이들 연인을 위기에 빠트렸다.
 
그리고 정현의 어머니 나금자(박정수)에게 “사실 정현에게 고백한 적이 있다. 그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털어놓은 신희. 금자는 위기에 처한 아들과 DH그룹을 살리는 길은 두 사람을 결혼시키는 것이라고 결심했다. 사면초가에 몰린 정현 역시 신희와의 결혼을 받아들인다.
 
배그린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배그린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오신희의 악행을 눈도 꿈쩍 하지 않는 당돌한 연기로 그려내면서 아침드라마계의 ‘新악녀’로 강렬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있는 배그린. 그러나 웨딩촬영은 자못 설레는지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싱그러운 미소를 한껏 머금었다. 또한 순백의 웨딩드레스 안에서 특기인 깜찍 표정을 연신 발사했다.
 
배그린은 “그동안 촬영 중엔 웃을 일이 별로 없었는데, 웨딩드레스를 입으니 오랜만에 행복했다”는 소회를 밝히며, “원하던 남자를 손에 넣은 신희의 야심이 더욱 치솟는다. 그녀의 치열한 악행을 지켜봐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박시은과 팽팽한 연기대결을 펼치며 성공적으로 아침드라마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배그린. 엄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 그리고 그녀에게 살인의 누명을 씌우고 빼앗은 것을 지키기 위해 악녀로 돌변한 여자의 대립과 갈등을 담은 ‘내 손을 잡아’의 인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