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무엘(SAMUEL) 팬클럽 가넷, 아이스버킷 챌린지 취지 이어받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사무엘(SAMUEL)의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팬들이 동참했다.

13일 사무엘은 자신의 SNS 계정에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모습을 게재했다.

그는 “저의 응원이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러한 관심과 응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께서 뜻 깊은 일에 동참해주시기를 소망하겠다”고 밝히며 캠페인 동참을 독려했다.

이에 사무엘의 공식 팬클럽 가넷은 좋은 취지를 이어 받아 14일 승일희망재단에 350만원을 쾌척하며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힘을 보탰다.

사무엘 SNS

적지 않은 금액임에도 팬클럽 회원들은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아 뜻 깊은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했다.

사무엘 공식 팬클럽 가넷

또한 팬클럽 뿐만 아니라 개인 팬들도 적극적으로 기부 행렬에 가세하고 있다고 전해져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귀감을 보인 사무엘은 최근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활동을 성료했다.

현재 그는 아리랑TV '팝스 in 서울' MC, 드라마 '복수노트2'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