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지성-황정음, '하녀놀이'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밀' 지성이 황정음과'하녀 놀이'를 시작한다.
 
블랙홀 같은 흡인력으로 정통 멜로의 강한 힘을 보여주고 있는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에서 유정을 괴롭히기 위한 민혁의 음모가 시작됐다.
 
이는, 민혁(지성 분)이 유정(황정음 분)에게 계약서를 빌미로 자신의 요구에 따르면 거기에 따른 채무액을 삭감해주는 것. 민혁은 자신의 연인 지희(양진성 분)를 뺑소니 사고로 죽인 유정에 대한 복수를 하려다 무서운 집착이 관심으로 변질되며 조금씩 유정에게 손을 뻗치고 있는 상태.
 
특히, 민혁은 지난 6회 엔딩에서 빵집에서 쓰러져 있는 유정을 병원으로 들쳐 업고 와 '내 허락 없이는 죽지마'라고 말하는 간절한 모습으로 '독한 케미'를 발산, 본격적인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 가운데 공개된 공개된 스틸에는 민혁이 회의 시간에 '대리' 유정의 핸드폰 번호를 놓고 안절부절 못하는 장면과 함께 술에 취해 유정에게 쓰러져 안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호텔에서 청소하는 유정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분노하는 민혁의 모습이 관심을 끈다.
 
'비밀' 지성-황정음 / KBS
제작진에 따르면 민혁은 나락으로 떨어진 유정의 채무를 대신 변제해 주고 유정은 아버지 우철(강남길 분)과의 추억이 담긴 빵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민혁은 30년 동안 2억 3천만원을 갚겠다는 유정에게 채무 변제 방식을 정하며 그녀를 자신의 곁에 머물게 하며 마치 하녀처럼 부려 '곤경(?)'에 빠트릴 예정이다.
 
특히, 이런 과정에서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진전할지 기대를 모은다. 재벌 2세이지만 한편으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온 민혁이 유정에게 집착 이상의 관심을 보여왔던 만큼, 유정의 곁을 맴돌다가 조금씩 연민의 감정으로 바뀌며 혼란에 빠질 것이 예상되기 때문.
 
아버지 우철과 산이를 잃고 연인 도훈(배수빈 분) 마저 떠나 밑바닥으로 떨어졌어도 삶에 대한 희망과 끈을 놓지 않으려는 유정의 모습이 이미 민혁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뿐만 아니라 그의 최대 '관심사'이기에 뺑소니 사건의 '비밀'을 알게 되는 순간 민혁의 감정이 어떻게 폭발할지도 궁금증을 낳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