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범키(BUMKEY), 알앤비 직속 선배 애즈원(As One)과 깨알 설정샷 담긴 근황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소울대세 범키가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같은 소속사 선배이자 한국 최고의 R&B여성 듀오 애즈원의 근황을 공개하며 애즈원의 새 앨범에 참여한 소식을 알려 화제다.
 
바로 어제 밤 두장의 인증샷과 함께 소식을 전한 범키는 사진속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알앤비 직속 선배 애즈원에게 후배로서 무한 존경을 표현하는 듯 깍듯히 두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운 모습과 애즈원의 멤버 크리스탈과 민의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재밌는 모습들을 연출하여 팬들에게 흥미로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자신의 SNS를 통해 애즈원의 근황을 공개한 범키 / 브랜뉴뮤직
자신의 SNS를 통해 애즈원의 근황을 공개한 범키 / 브랜뉴뮤직
사진과 함께 범키는 "애즈원 누나들 새앨범 타이틀곡 '우리 무슨 사이야?' 제가 직접 곡을 쓰고 함께 부르기도 하는 영광을 !! ㅠ 누나들 목소리는 진짜 천사임 ㅠㅠ 우리 무슨 사이야? 많이 들어주세요 ! Respect!"라며 애즈원이 7년만에 발표하는 이번 새 미니앨범 'Simply As One'에 참여한 소식과 애즈원과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범키는 지난 정규 5집이후 7년만에 싱글이 아닌 앨범형태로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애즈원을 위해 피쳐링은 물론 작곡가로서 그 어느때보다 녹음과정에서도 깨알같이 디테일하게 디렉팅하는 열의를 보이며 선배 뮤지션의 성공적인 컴백에 무한 애정을 쏟았다"고 전하며 "다른 아티스트를 위해 곡을 쓴건 범키로써는 이번이 최초의 일로 그 대상이 평소에 존경해 오던 선배 애즈원이라는 사실에 다양한 스케쥴로 바쁜 와중에도 기쁜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이번 작업에 매진했다."고 밝혔다.
 
이처럼 소울대세 범키가 적극 지원사격한 애즈원의 신곡 '우리 무슨 사이야?'가 타이틀로 담긴 애즈원의 7년만의 새 미니앨범 'Simply As One'(심플리 애즈원)은 오는 15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