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장용에 호통에 '움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의 14회 방송에서 왕수박역으로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오현경이 극중 자신의 아버지로 나오는 왕봉(장용 분)에게 호되게 혼쭐이 났다.
 
새벽일을 마치고 돌아온 민중(조성하 분)은 현관문이 잠겨 있어 마당에서 역기 운동기구에 기대 쪽잠을 청한다. 이를 오해한 수박은 민중이 외박을 했다고 툴툴대고 만다. 아침식사도 제대로 챙겨먹지 못하고 다시 일을 나가는 민중은 장모인 앙금(김해숙 분)에게 또 한 소리를 듣고 만다.
 
오현경-장용 / 왕가네 식구들 캡처
오현경-장용 / 왕가네 식구들 캡처
다같이 아침식사를 하던 중 왕돈(최대철 분)이 민중이 외박을 한 것이 아니라 마당에서 쪽잠을청했다고 하자, 이를 지켜본 왕봉(장용 분)은 왕수박과 이앙금 여사에게 크게 화를 내며, 민중에게 잘하라고 호통을 치고 만다.
 
이 장면이 방송되고 나자 시청자들은 각종 게시판과 SNS를 통해 “왕수박! 이제 정말 제대로 혼나는듯!”, “수박이 이젠 좀 개과 천선하려나”, “장용 호통에 내 속이 다 후련했다!” 며 수박의 행동에 일침을 가하는데 동조했다.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왕가네 식구들'은 오현경의 밉상연기가 국민적 관심을 이끌며매주 토,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