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日 트위터 유명인 순위 1위…‘그에겐 의미없는 공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재중이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5일 일본 트위터 키워드 랭킹 분석 계정 tsuiranjp에 따르면 김재중이 데일리 연예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8년 만에 일본 활동을 재개한 김재중은 일본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본 트위터 데일리 연예인 랭킹 / tsuiranjp
일본 트위터 데일리 연예인 랭킹 / tsuiranjp

김재중은 방송 출연 이후 트위터 핫워드 1위, 유명인 순위 1위 등을 기록하며 8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본 일본 팬들은 “역시 재중 인기 변함없어!”, “재중씨 다시 와줘서 고마워요”, “방송에서 재중짱을 더 많이 봤으면 좋겠어”, “재중 너무 잘생겼어 역시 이케맨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일본 컴백 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재중은 오는 27일 일본 싱글 앨범 ‘Your Love’를 발매한다.

이는 일본 데뷔 13년 만에 처음 발매하는 싱글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재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앞서 김재중은 오는 11일 웹예능 ‘포토피플2 - 포토피플 인 도쿄’로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 

‘포토피플 인 도쿄’는 스타들의 포토그래퍼 성장기를 담은 감성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6박 7일 동안 도쿄 전역을 발로 뛰며 포토그래퍼에 도전하는 포토크루의 리얼리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받은 큰 사랑에 힘입어 시즌2를 런칭한 ‘포토피플2’는 김재중을 비롯해 조세호 남우현 임영민 이태환 유선호가 출연한다.

지난 2003년 데뷔해 어느덧 15년 차 가수가 된 김재중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