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 청소년 장애이해 드라마에 재능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최근 첫 미니 앨범 [IDENTITY]를 발매하며 컴백한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타이틀곡 ‘넌 내게 특별해’ 뮤직비디오가 오늘(11일) 공개된다.
 
지난 8일 쇼케이스를 통해서 미디어와 소수의 팬들에게만 공개되었던 ‘넌 내게 특별해’ 뮤직비디오는 오늘 정오 유튜브 채널과 디지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멤버별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이 어제 오후 6시부터 소년공화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시간 단위로 업데이트 되어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었다.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 / 스타제국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 / 스타제국
강력한 비트와 리듬의 LA 메탈풍의 곡 ‘넌 내게 특별해’ 뮤직비디오는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도록 멤버들의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멤버 각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을 담아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멤버별로 각자의 고뇌를 이겨내는 모습을 오브제를 통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 / 스타제국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 / 스타제국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사나운 도베르만과 함께 강한 남성의 이미지로 변신한 막내 수웅부터 시니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민수, 무거운 해머로 벽을 부수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성준 등 각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던 데뷔곡 ‘전화해 집에 (Party Rock)’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변신한 소년공화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쁜 남자 대신 내 여자를 해 달라’고 당당하게 외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인 소년공화국의 신곡 ‘넌 내게 특별해’는 오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