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민규, 먼데이키즈 뮤비서 달콤한 멜로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유민규가 감성보컬그룹 먼데이키즈의 5집 타이틀 곡 ‘그대여’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 한편의 멜로 영화같은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 '드라마 스페셜 단막 2013-비의 나라’에서 생애 첫 주인공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차세대 멜로 유망주로 연기 합격점을 받은 유민규는 3년여 만에 먼데이키즈가 야심차게 발매하는 정규 5집 타이틀 곡 ‘그대여’에서 상대 배우 윤소라와 달콤한 멜로를 선보이며 한 편의 멜로 영화를 완성시켰다.
 

먼데이키즈 뮤직비디오 ‘그대여’
먼데이키즈 뮤직비디오 ‘그대여’
먼데이키즈 정규 5집 타이틀 곡 ‘그대여’는 진심을 다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쓰는 한 통의 편지 같은 내용으로 먼데이키즈가 가장 잘 소화 할 수 있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진 발라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먼데이키즈의 리더 겸 프로듀서인 이진성이 그와 오랜 시간 함께한 여자친구와의 추억을 각색해 담아낸 것으로 힘든 시간에도 곁에 있어준 연인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최근 ‘주군의 태양’부터 ‘비의 나라’까지 풋풋한 로맨스에서 애틋한 로맨스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민규는 신인답지 않은 담백한 연기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먼데이키즈 뮤직비디오 ‘그대여’
먼데이키즈 뮤직비디오 ‘그대여’
특히 20대임에도 불구하고 고등학생으로 착각할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유민규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모델 출신답게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다시 한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
 
유민규가 열연한 먼데이키즈의 정규 5집 타이틀 곡 ‘그대여’의 티저는 10일 정오 공개되며 15일 앨범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