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X공승연, 대본리딩 현장…“대박나서 흑자 만들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첫 방송을 앞둔 KBS2 ‘너도 인간이니?’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4일 ‘너도 인간이니?’는 네이버 TV캐스트에 “[메이킹] 두근두근~! 너도 인간이니? 대본 리딩 현장! ‘너도 인간이니’”란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은 KBS2 ‘너도 인간이니?’의 첫 대본 리딩 현장.

주연배우인 서강준-공승연을 비롯해 이준혁 박환희 김성령 박영규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서강준x공승연 / ‘너도 인간이니’ 네이버 TV캐스트
서강준x공승연 / ‘너도 인간이니’ 네이버 TV캐스트 캡처

대본 리딩에 앞서 인사를 나누는 출연진과 스태프들. 그중 남자 주인공인 서강준의 인사가 눈길을 끌었다.

서강준은 스태프들을 향해 “대박나서 흑자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공승연 역시 “대박나서 흑자를 만들겠다”고 따라 말해 현장의 분위기를 들뜨게 만들었다.

KBS2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6월 4일 첫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