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약왕’ 배두나, 송강호와의 두번째 만남 ‘마약조직’으로 재회…‘환상의 연기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베두나의 열애설에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국내 복귀작으로 알려진 영화 ‘마약왕’이 화제가 되고있다.

올해 2018년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마약왕’에서 배두나를 비롯해 송강호와 조정석이 주연으로 크랭크인 됐다.

영화 ‘마약왕’은 197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마약 유통사건의 배후이며, 마약계의 최고 권력자로 시대를 풍미했던 ‘이두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앞서 하급 밀수 업자로 생활하다 마약 제조와 유통에 눈을 뜨게 되면서 마약계의 대부로 거듭나는 실존인물을 모티브로한 ‘이두삼’역은 송강호가 맡는다. 송강호는 인권 변호사(변호인), 영조(사도), 조선인 출신 일본경찰(밀정) 등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전국 최대 규모의 필로폰 제조 및 판매업자로 분한다.

배두나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두나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한편, 이처럼 최강의 연기를 선사할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한 영화 ‘마약왕’은 대한민국 권력의 민낯을 흥미진진하고도 날카롭게 보여준 신드롬의 영화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 차기작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아온 바 있다.

이에 우민호 감독은 “영화 ‘마약ㄴ9>은 대한민국 암흑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1970년대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맛본 한 남자가 쾌락과 권력으로 얼룩진 범죄 세계를 통해 어떻게 흥망성쇠를 겪게 되는지 그려보고 싶었다고 밯ㄱ혔디ㅣ.

특히 주인공이 실제 인물이기에 수 년간의 철저한 자료 조사 및 스토리 작업을 통해 완성하며, 드디어 첫 촬영에 본격적으로들어기 면 또한 이두삼 역의 송강호 선배를 필두로 작품을 선택해준 모든 배우들에 대한 신뢰가 매우 깊고 기대가 크다”라고 전하며 다시 한번 웰메이드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