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자별’ 카메오 유인나, 건강미 넘치는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유인나가 김병욱 PD의 tvN 새 시트콤 ‘감자별2013QR3(극본:이영철/연출:김병욱)’에 마성의 여인 ‘인나’로 카메오 출연하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1일(화) 4화를 통해 카메오 출연을 예고하고 있는 유인나는, 아내 ‘노보영(최송현 분)’ 앞에서는 한없이 소심한 변호사 ‘김도상(김정민 분)’의 환상 속의 여인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인나 / YG엔터테인먼트
유인나 / YG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은 극 중 ‘김도상’과 함께 공원을 조깅하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로,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성격과 잘 어울리는 형광 옐로와 블랙컬러를 믹스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조깅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아름다운 각선미와 함께 살짝 드러난 허리라인으로 군살 없는 완벽한 8등신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유인나는 더운 날씨에 진행 된 촬영 현장에서 긴 머리를 쓸어 올리고 땀을 식히며, 누구보다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카메오 출연에도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보였다.
 
유인나 / YG엔터테인먼트
유인나 / YG엔터테인먼트
한편, 오는 1일(화) 유인나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4화에서는, 변호사 ‘도상’이 우연히 동네에서 ‘인나’를 마주치고 그녀의 외모에 반하게 되면서, 남편의 일거수 일투족을 꿰뚫고 있는 아내 ‘보영’에게 자신의 마음이 들킬까 노심초사 하면서도 ‘인나’와의 조깅을 하려는 소심한 모습이 그려진다.
 
tvN ‘감자별 2013QR3’는 매주 월, 화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