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즈(Heize), 폭우 속 열창에 떼창으로 보답한 학생들…“감동의 고장 홍대” #대학축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5.18 17: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헤이즈가(Heize) 홍익대학교(이하 홍대) 축제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헤이즈는 자신의 SNS에 “감동의 고장 홍대.. 떼창의 고장 홍대 .. 비가 너무나 많이 오는데 ㅠㅠ 비를 막 다 먹으면서 ㅜ .. 이케 함께 노래 불러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20180517 #홍익대학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홍대 축제에서 ‘저 별’을 부르는 헤이즈가 담겼다.

폭우가 내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홍대 학생들은 헤이즈의 열창에 떼창으로 보답했다. 이에 헤이즈가 감사 인사를 전한 것.

헤이즈(Heize) / 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Heize) / 헤이즈 인스타그램

노래를 부르는 헤이즈와 홍대 학생들의 떼창. 그들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제 재밌었겠다”, “아 뭔가 뭉클하네요~”, “예쁘다 ”, “오늘 축제 너무 재밌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헤이즈(Heize)는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한 다비와 함께 신곡을 발표한다.

오늘(18) 오전 싱어송라이터 다비는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에 ‘Question’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헤이즈(Heize)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비의 ‘Question’ 타이틀 곡 ‘나만 이래’ 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 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