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비치 강민경X래퍼 키썸, 드라마 OST로 호흡맞춰…‘16일 오후 6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다비치 강민경과 래퍼 키썸이 드라마 ‘슈츠(Suits)’ OST로 만났다. 

16일 이제컴퍼니 측에 따르면 강민경&키썸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슈츠(Suits)’ OST Part.4 ‘비오는 거리 너와 나’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비오는 거리 너와 나’는 아련한 느낌의 피아노와 가녀린 스트링 사운드에 강민경의 보컬과 키썸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랩발라드 곡이다.

강민경의 섬세한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와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키썸의 분위기 있는 래핑이 어우러져 애절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민경X키썸 ‘비오는 거리 너와 나’ 앨범 커버 / 냠냠엔터테인먼트
강민경X키썸 ‘비오는 거리 너와 나’ 앨범 커버 / 냠냠엔터테인먼트

강민경이 다비치가 아닌 솔로로 OST에 참여한 것은 2017년 tvN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OST 이후 9개월 만이다.

‘괜찮아 사랑이야', '이 사랑', '모르시나요' 등 다수의 OST를 흥행시키며 'OST의 퀸'으로 떠오른 다비치 강민경이 래퍼 키썸과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에도 음악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특히 드라마 OST 최고 히트곡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Punch) ‘Stay With Me’, 크러쉬 ‘Beautiful’, 소유 ‘I Miss You’ 4곡을 히트시키며 최고의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송동운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다비치 강민경과 키썸이 참여한 드라마 ‘슈츠’ OST Part.4 ‘비오는 거리 너와 나’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