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피니트(Infinite), 갤노트3 브랜디드 송 ‘Request’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인피니트(Infinite)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하는 ‘2013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7일(금) 정오 신곡 ‘Request’를 발표했다.
 
인피니트(Infinite)의 새 디지털 싱글 ‘Request’는 지난 7월 인피니트(Infinite)의 두 번째 싱글 앨범 ‘Destiny’ 발매 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으로, 기회를 놓쳐 다른 사람의 여자가 되는 연인의 모습을 지켜보는 남자의 아픔을 표현한 노래로써, 역동적인 스트링과 신스 사운드에,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인피니트(Infinite)의 절제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특히 ‘Request’는 갤럭시 노트3를 주제로 한 두 번째 브랜디드 송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갤럭시 시리즈의 브랜드송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Over The Horizon(오버 더 호라이즌)을 스트링과 피아노의 조합으로 편곡하고 스윗튠의 작사/작곡과 인피니트(Infinite)의 동우의 랩 메이킹을 더해 정규앨범 타이틀 곡 못지않은 ‘고퀼리티 브랜디드 송’을 재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데뷔 후 첫 월드 투어 콘서트에 나서며 한국을 대표 하는 '한류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인피니트(Infinite)의 이번 신곡 발표에 전 세계 한류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인피니트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 울림엔터테인먼트
실제로 인피니트(Infinite)는 지난 26일 삼성전자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의 웹사이트 ‘플레이갤럭시뮤직닷컴(www.playgalaxymusic.com)’에 신곡 ‘Request’의 티저 영상과 ‘30초 선공개’ 버전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바 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영향력 있는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음원 발매, 월드 투어 콘서트 등을 지원하고, 이를 프로젝트 온라인 사이트는 ‘www.playgalaxymusic.com’ 에 공유하고 있다.‘2013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는 국내, 외 정상급 아티스트와 함께 갤럭시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능을 이용해 소비자가 음악을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새로운 음악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는 2013년 그 범위와 대상을 전 세계로 넓혀 진행되고 있다. 미국 대중 음악의 전설 퀸시 존스(Quincy Jones),떠오르는 글로벌 스타 여성 2인조 그룹 아이코나 팝(Icona Pop),  와 인피니트(Infinite)와 협업 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하고 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그룹 플레이(Group Play), 사운드앤샷(Sound & Shot), 듀얼카메라(Dual Camera) 등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들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인피니트(Infinite)와 삼성전자의 합작품 ‘2013 갤럭시 뮤직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인 ‘Request’는 오는 28일(토) 태국 방콕, 10월 5일(토) 싱가포르, 10월 12일(토)~13일(일)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인피니트(Infinite)의 월드 투어 콘서트 <삼성갤럭시와 함께 하는 2013 인피니트(Infinite) ‘ONE GREAT STEP’>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한편, 최근 인피니트(Infinite) 엘은 자신의 두 번째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part2’의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출판계에서도 완판돌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