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018년 5월13일(음력 3월28일 을사)…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3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 
모든 일은 시작이 가장 중요한 법이다. 첫 출발을 신중히 했으면 좋았겠지만, 과거 거래하던 것 등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니 ㄱ, ㅁ, ㅎ 성씨 무엇인가 하고자 해도 손에 잡히지 않는구나.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 쓰라. 밤길 운전을 조심하라. 

-소띠 
 의욕을 갖고 능력을 한껏 발휘할 시기다. 금전적인 이득도 생길 운이다. 7, 9, 10월생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가 있을 듯하다. 심신 피로는 자신이 알아 체크하며 주의하라. ㄱ, ㅂ, ㅈ 성씨 기분을 전환할 시간이 필요하다. 여행을 벗 삼아 재충전하는 것이 좋겠다. 
   
-범띠 
2, 5, 6월생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고,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룬다. 신념을 갖고 일하면 힘껏 도와줄 사람이 동북쪽에서 나타난다. 애정은 줄다리기를 하다 시비를 빚을까 우려된다. 분명하게 속마음을 밝히라. 자식 걱정은 안 해도 된다. 헤쳐나갈 지혜가 있다. 

-토끼띠 
 착실히 하고, 성급하거나 경솔한 태도를 보이지 않으면 최고의 날이 된다. ㅁ, ㅍ, ㅈ 성씨 사적인 일보다 공적인 일에 성과가 있겠다. 2, 9, 10월생 제아무리 상대에게 잘 해준다 해도 멀어지는 것이 확실하니 잡으려 하지 말고 자유를 주라. 
   
-용띠 
 마음의 여유를 갖고, 다시 한번 생각하라. 서두르다 실수가 뒤따른다. 남에게 이끌리는 것보다 분명히 선을 그어야 한다. 2, 3, 8월생 더욱 큰 노력이 필요하다. ㄱ, ㅅ, ㅎ 성씨 애정 문제로 부모와 갈등 일으키겠다. 경솔함은 금물이다. 

-뱀띠 
 순조롭게 나가다가도 막히기 쉬우니 무리하게 밀어붙이지 말고 시간을 갖고 기다리라. 2, 7, 10월생 애정은 얽히고설킨 실타래처럼 어수선한 상태다. 순간의 쾌락을 맛보기보다 멀리 보는 삶이 명예와 부를 안겨준다는 것을 명심하라. 자녀를 생각해야 한다.    

-말띠 
 ㅈ, ㅇ, ㅂ 성씨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참고 견디면 성공의 길이 열린다. 지나치게 겸손하면 오히려 내 발전에 짐이 될 수 있겠다. 2, 3, 5월생 쉽게 남을 믿지 말고, 이성을 조심하라. 물속 깊이는 알아도 사람 속은 알 수 없다지 않은가. 

-양띠 
 상대가 오래 기다리다 마음을 돌린다. 과욕을 버리면 소원 성취한다. 2, 6, 12월생 화합이 요구되는 때다. 서로 사랑했기에 만났으니 가정도 돌아보면 가정에 웃음꽃이 핀다. 직장인은 문서 관리를 철저히 하라. 
   
-원숭이띠 
 지금은 비록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어느덧 정상에 다다른다. 겁부터 내지 말고 자신 있게 도약하라. 힘껏 내디딜 때 주위에 도움 줄 자 나타나니 큰 성과가 기대된다. 5, 8, 10월생 '태산이 높다 해도 하늘 아래 뫼이다'는 말을 명심하라. 투기는 삼가야 한다. 

-닭띠 

 탐욕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 한다. 남을 돕는 사람에게 큰 이득이 생긴다. 1, 6, 7월생 적은 계획으로 착실히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는다. 변동을 서두르지 말라. 금전적으로 고통이 뒤따른다. 긴 안목을 갖고 인내하며 추진해야 한다. 

뉴시스
뉴시스

-개띠 
 희망찬 미래가 보인다. 아랫사람보다 윗사람이 돕겠다. 지나친 욕심은 잘 돼 가던 일도 그르치게 만드니 내 것과 네 것을 분명히 구분하라. 2, 5, 9월생 옛것에 연연하지 말고, 새 것을 찾으라. 어깨에 힘을 주고 희망을 가지라. 

-돼지띠 

 재물이 많이 쌓인들 무슨 소용 있겠는가. 관리를 못 하니 표식도 없어진다. 8, 9, 10월생 가정에서는 좋은 소식 들리지만, 마음은 허무하고 육체는 피로만 쌓인다. 마음의 안정을 찾으라. 금전은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아야 한다. 북쪽이 길하다.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