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 꼭 잡고’ 한규원, 윤상현 바라기 종영소감 “행복한 순간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10일(오늘) 종영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 연출 정지인 김성용, 제작 (주)넘버쓰리픽쳐스 세이온미디어, 이하 손 꼭 잡고)에서 극중 도영(윤상현 분)의 든든한 부하직원 희준으로 분해 윤상현과 상사-부하의 꿀케미를 뽐내며 열연을 펼친 한규원이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종영소감을 전했다.

한규원은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를 통해 “저의 첫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에서 배희준이라는 정감가는 친구로 꾸준히 인사드릴 수 있어 정말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저에게 모험(!)을 해주신 정지인 감독님, 늘 환하게 맞아주신 김성용 감독님, 저를 친근한 김도영 바라기로 만들어주신 따뜻한 윤상현 선배님을 비롯 모든 제작진과 선배님들, 건축사무소 동료들, 지켜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손 꼭 잡고의 행복한 기억을 안고 더 발전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까지 함께해주세요”라고 한 줄 한 줄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한규원은 배희준 올림이 곱게 쓰여진 친필 메시지와 함께 미소지은 모습. 활짝 웃는 모습에서 훈남의 미소가 가득하다.   

한규원/제이알이엔티
한규원/제이알이엔티

무대를 통해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희준 역을 꿰찬 한규원은 브라운관 데뷔작인 ‘손 꼭 잡고’에서 없어서는 안될 톡톡 튀는 활력소 희준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냈다.

때로는 장난스럽게, 때로는 진심 어린 걱정으로 도영의 곁을 지키는 우직한 김도영 바라기 희준의 모습은 매 회 “희준처럼 힘이 되는 후배 있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이끌어냈고 윤상현-한규원이 그려내는 상사와 부하 케미 역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손 꼭 잡고’가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또 한 명의 신선한 기대주를 탄생시킨 것. 첫 드라마 '손 꼭 잡고'에서 비중 있는 캐릭터로 인상적인 신고식을 치른 한규원의 이어질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를 그리며 가슴 절절한 마지막을 남겨둔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10일(오늘) 밤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