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팔로우미9’ 전혜빈, 야식먹고도 몸매 유지하는 비결은?…‘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팔로우미9’ MC 6명이 각각 낮과 밤을 즐기는 법을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MC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이 스페셜 특집을 통해 낮과 밤에 특화된 핫플레이스를 소개하고 여자들의 놂의 진수를 보여준다.

‘팔로우미’는 패션앤의 장수 뷰티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다양한 뷰티 비법을 소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 다이어트, 여행, 인테리어 등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대표적인 프로그램.

아홉 번째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팔로우미’는 8일 방송될 7회를 스페셜하게 꾸몄다.

패션앤 ‘팔로우미9’ 6MC/ 사진제공=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9’ 6MC/ 사진제공=티캐스트

7회 주제는 ’낮에 놀래? 밤에 놀래?’로, 이른 아침부터 심야까지 시간대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장희진·김남희·이수민이 낮 팀, 전혜빈·손수현·리지가 밤 팀으로 나뉘어 각각 시간대에만 누릴 수 있는 특권들을 소개하고 그 시간대의 핫플레이스에 방문한다.

특히 양 팀 모두 평소 방송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이색 핫플레이스들을 방문, 주 시청자층인 여성들을 위해 눈과 귀가 즐거운 곳들을 소개한다는 후문. 특히 매회 이어지는 양 팀의 신경전도 관전 포인트다.

또한 6MC의 뷰티팁도 공개한다. 낮 팀은 자신들의 목욕 필수템을, 밤 팀은 자신만의 부기 빼는 법을 공개한다. 특히 전혜빈은 과식하거나 야식을 먹은 날, 지압 신발을 신고 러닝머신 위를 걷는다고 밝혀 주위를 경악케 한다. 여배우들의 관리가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는 부분.

‘팔로우미9’는 8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