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차태현-배정남-조세호, 4人4色 탐험대 지원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유호진 PD가 연출하는 새 예능 ‘거기가 어딘데’ 연예인 탐험대원들의 면면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8일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는 연예인 탐험대 4인방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의 탐험 대원 지원서를 깜짝 공개했다. 

경력사항부터 PD 체크포인트까지 깨알같이 담겨있는 탐험 대원 지원서에는 사막 탐험이라는 극한 상황에서 탐험대원 각각이 어떤 면모를 드러냈을지, 또한 달라도 너무 다른 4인방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먼저 탐험대장 지진희는 특공대 경력부터 암벽등반이라는 액티브한 취미까지 탐험에 최적화된 인재다.  

이에 PD 체크포인트 역시 탐험에 적합한 체력과 도전정신을 꼽아 극한의 사막에서 지진희가 펼쳤을 눈부신 활약에 기대감을 높인다. 

차태현은 극한의 사막과는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 경력사항과 특기, 좌우명이 빼곡하게 적혀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차태현은 생고생 버라이어티의 유경험자이자 조율의 마법사로 알려져 극한 상황 속에서 탐험대장과 대원들을 어떻게 조율할지 주목된다.

KBS2 ‘거기가 어딘데’ 제공
KBS2 ‘거기가 어딘데’ 제공

배정남은 지원서용 사진부터 시선을 강탈한다. ‘사나이는 폼생폼사’라는 좌우명에 걸맞게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남성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끝으로 사막까지 봇짐을 메고 간 프로봇짐러 조세호의 탐험 대원 지원서가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근데 이거 무슨 예능이죠?”라고 적힌 코멘트에서 영문도 모르고 사막까지 끌려간 조세호의 당혹스러움이 묻어나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유호진 PD는 “첫 탐험을 가기 전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 네 명에 대해 기대했던 것이 있었다. 적극적이고 사려 깊은 지진희 씨가 대장, 소극적이지만 사려 깊은 차태현 씨가 부대장, 적극적이지만 충동적인 배정남 씨가 에너자이저, 소극적이며 충동적인 조세호 씨가 귀여운 사고뭉치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었다. 그러나 사막에 가니 전혀 달랐다. 이들 멤버 사이에서 의외의 캐릭터가 나오고 신비로운 케미스트리들이 나오더라. 방송으로 보여드릴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BS2 ‘거기가 어딘데’는 6월 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