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2집 재킷 화보 최초 공개 ‘섀도우(Shadow)’

  • 홍아현 기자
  • 승인 2013.07.12 14:39
  • 댓글
  • 조회수 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섀도우(shadow)' 재킷 화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홍아현 기자]
12일 비스트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9일 비스트가 1년 만에 내놓는 새 음반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의 타이틀곡 '섀도우'의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대 자연 속의 폐허를 연상케 하는 채석장을 배경으로 대규모 야외세트에서 한층 더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비스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재킷 이미지를 통해 비스트는 타이틀곡 '섀도우'의 어둡고 거친 이미지를 주축으로 한 짙은 감성의 폭을 연출했다.

▲ 비스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의 이번 타이틀곡 '섀도우'는 '빛이 사라지면 함께 사라지는 그림자'처럼 사랑도 빛도 없는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서 멀어져 가는 애틋한 마음을 비스트 특유의 서정적인 댄스곡으로 담아 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는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Hard to love, How to love)'는 비스트 멤버 각각의 참여도를 높이는 한편 'All made by BEAST'라 할 수 있는 총체적인 프로듀스 과정을 통해 음반 작업을 마쳤다.

특히 비스트는 두 번째 정규 음반 발표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첫 번째 타이틀곡 '괜찮겠니'와 두 번째 'I'm Sorry'를 연달아 음원차트 정상에 올리며 방송활동이 전무한 상태에서도 음악 프로그램 1위를 거머쥐며 그 위상을 입증했던 바 있다.

한편 비스트의 타이틀곡 '섀도우'를 비롯한 정규 2집 음반은 19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비스트의 신곡 첫 무대는 단독 콘서트 '뷰티풀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