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하지원, 아식스 코리아의 G1 F/W 신제품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가 하지원, 이종석과 함께한 G1 F/W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아식스는 G1 F/W 신제품 화보를 통해 G1을 활용한 다양하고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하지원, 이종석이 신고 있는 제품은 G1의 메인 제품인 ‘체리핑ㅋㅋㅋ’로 세련된 색감과 소재가 돋보이는 워킹화다. 특히, 비비드한 체리 컬러가 무채색 위주의 가을 패션에 원 포인트로 악센트를 주고 싶을 때 안성맞춤이다. 또한, 청바지, 면바지 등의 캐주얼 룩, 트레이닝 룩, 스커트에 이르기까지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와 함께, 이종석이 입은 블루색 상의는 아식스의 인기 아이템 ‘A77’로 소매 부분에 라임색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패셔너블하게 착용 가능하며, 청바지/트레이닝 팬츠에도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세미 슬림 핏(Semi Slim Fit)으로 디자인 돼 착용 시 날씬하게 보인다. 특히, 이종석은 모델 출십답게 우월한 기럭지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지원-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하지원-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G1 F/W 신제품 화보를 통해 하지원과 이종석 각자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G1의 대표 제품인 ‘체리핑ㅋㅋㅋ’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법도 살펴볼 수 있을 것이다”며, “G1의 체리핑ㅋㅋㅋ는 화려한 색상으로 패션에 생동감을 더하고 캐주얼ž트레이닝ž로맨틱 룩 다양한 의상에 잘 어울려 실용성이 높은 워킹화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