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씨엔블루(CNBLUE) 이정신, 화보같은 일상 공개…스위스와 ‘사랑’에 빠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씨엔블루(CNBLUE) 이정신의 음주 셀카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4일 자신의 SNS에 “첫끼부터 불태웠다! 밀맥주 완전 내스타일 #스위스와사랑에빠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검은색의 볼캡 모자를 쓰고 한 손을 한쪽 뺨에 올려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정신의 흰 피부와 도톰한 입술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그의 치명적인 옴므파탈의 매력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정신♥ 갈수록 리즈갱신중”, “오빠..너무 죠아요~ Saranghae”, “오~~ 근데 이정신....오빠... 넌 왜이렇게 잘생긴거야? 왜? 심장이 쿵쾅거려 ㅠㅠ”, “귀여운~~!“이라며 환호성을 보냈다.

이정선 인스타그램
이정선 인스타그램

한편, 씨엔블루(CNBLUE) 베이시스트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정신은 지난 3월북방지역을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온 경험과 인지도를 바탕으로 우리 청년들에게 위원회의 북방정책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이정신은 29일 진행된 서포터즈 출범식에 참석해 “북방경제협력위원회 ‘청년 e-서포터즈’ 홍보대사라는 막중한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위원회 서포터즈와 함께 청년의 시각으로 풀어가는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