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좋은 아침’ 최홍림, 과거 ‘사람이좋다’에서 형 최길림 또한 이식 검사…‘동생 위해 기꺼이 내주는 형과 누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좋은 아침’에서는 최홍림의 누나가 최홍림을 위해 기꺼이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면서 과거 ‘사람이좋다’에서 최홍림의 형 역시 동생을 위해 이식검사를 한 모습이 주목을 받았다.

작년 9월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는 40년간 의절하고 지냈던 최홍림과 형 최길림씨가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홍림은 40년전 인연을 끊었던 친형으로부터 연락을 받고 만남을 가졌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화면 캡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화면 캡처

형 최길림은 신장을 이삭해주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홍림은 “사실은 그 자리를 도망 나오고 싶었다. 마지막에 악수를 청하는데 남자들은 그런 게 있잖느냐. 악수하고 눈 마주치면... 형은 알 거라고 생각한다. 제가 고마워한다는 걸”이라며 심경을 전했다. 

이식 검사를 위해 병원을 찾은 최길림씨는 “뭐가 고맙냐. 당연히 (신장을)줘야 하는 것”이라며 그동안 미안했던 마음을 담아 전했다.

결론적으로 현재 최홍림은 누나로부터 신장을 이식받았으며 빠른 컨디션 회복을 위해 운동 중이다.

최홍림은 1987년 제1회 대학 개그제로 데뷔했다.

#최홍림근황 #최홍림신장이식 #동치미최홍림 #개그맨최홍림 #최홍림수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