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an E 가면 안돼, 온라인 차트 1위 기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4월 26일 음원 공개 직후부터 멜론 실시간 차트 순위권 진입
명품랩과 명품보컬의 환상적 콜라보로 온라인 반응 후끈
 
26일 공개된 San E의 ‘가면안돼’가 공개 당일 온라인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가면 안돼’는 High Class 랩퍼 San E와 명품 보컬 2AM 창민-속사포 랩의 대가 아웃사이더 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음원 공개 직후부터 멜론 등 음원 서비스 사이트의 순위권에 진입 하는가 하면, 벅스 뮤직과 싸이월드 등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품 콜라보레이션의 위엄을 드러냈다.


 
가면안돼는 Rphabet이 작곡을, San E, Outsider, Bee가 작사한 곡으로, 사랑을 보내기 싫은 남자의 마음과 이별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최대한 메이저 스타일의 힙합을 지향하면서 동시에 한국적 힙합의 감성을 가지고 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가 직설적인 가사와 대조되어 더욱 애절한 느낌을 준다.
 
가슴을 에이는 San E의 호소력있는 랩과 아웃사이더의 애절한 랩에 창민의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처절한 이별의 느낌을 그대로 전하는 이 곡은, 슬퍼서 처량하기 보다 어쩔 수 없는 이별의 상황에서 답답하고 스스로에게 더 화나는 남자의 마음이 느껴진다.
 
차트 1위의 영광을 안은 San E는 “아웃사이더 형과 오래 전부터 작업한 곡에 2AM창민의 감성을 더해 발표한 곡이다. 많이 아끼는 곡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 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 드린다. 아웃사이더와 창민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San E의 가면안돼는 멜론, 도시락 등 온라인 음악 서비스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