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실력파 가수 ‘테이크어반’ - 전국투어 콘서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병철 기자)


실력파가수의 등장

지난 달 그들의 첫 번째 앨범 ‘About Love'를 선보였던 ’테이크어반‘이 한 달 남짓만인 지난 7일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상상마당 라이브홀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이날 티켓판매가 매진되면서 많은 팬들이 입석이라도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였으나 이미 준비한 자리가 여의치 않은 모습을 보이며 많은 팬들은 서울에서의 앵콜콘서트를 바라며 발길을 돌렸다. 소속사 노성욱대표의 말을 인용하면 “오늘 이렇게 많은 팬들이 콘서트현장에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앵콜콘서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하겠다”는 말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였다.

이미 1000여회의 콘서트경험과 일본, 중국 등에서 오랜 라이브실력을 자랑했던 ‘테이크어반’은 많은 팬들을 확보하며 데뷔전부터 폭풍인기를 예감하고 있다.

작사, 작곡, 기타연주에서 피아노 연주, 댄스까지 못 하는게 무엇인지 궁금해 할 정도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감성듀엣 ‘테이크어반’은 토이(TOY) 유희열, 전람회 김동률, 유리상자, 성시경 계보를 이을 감성 뮤지션으로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이크어반 첫 정규앨범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뮤지션인 어쿠스틱 기타의 두 거장 함춘호, 이성렬, 드럼의 강수호, 베이스의 이태윤, 피아노의 최태환, 코러스의 김현아, 현악선율의 융String 등 대한민국 최정상급 음악거장들이 테이크어반 첫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참여했고, m/v에는 유학파출신의 박윤원 감독이 연출하였다.

테이크어반의 프로듀서엔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로 인정받는 가수 더원(TheOne),KCM,샤이니 앨범에 참여한 박범근 프로듀서와 해외프로모션 기획자 노성욱 프로듀서가 제작했다.

최종 믹싱에는 이효리 '유고걸', 소녀시대 'Gee' 제시카의 '냉면' 등 작곡가 이-트라이브 믹싱을 전담한 홍성준외 최재영 씨가 테이크어반의 앨범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7일 서울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17일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 주요도시에서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5월 25일 부산, 31일 광주문화회관에서 공개방송이 예정되있다. 지상파TV는 전국투어콘서트가 끝나는대로 팬들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콘서트의 게스트로 ‘디셈버’‘스윙클’‘조단’이 함께하여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