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더보이즈(THE BOYZ) 활, 다리 수술로 컴백 활동 참여 못해…‘11인 체제 전환’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활이 다리 수술로 컴백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다.

28일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활이 건강상의 문제로 더보이즈 두 번재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활은 병원 진단 결과 전문의로부터 ‘후 경골근 기능부전’이라는 소견과 함께 “수술 후 약 3개월간 회복에 전념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았다.

더보이즈(THE BOYZ) 활 / 서울, 최시율 기자
더보이즈(THE BOYZ) 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27일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활은 현재 회복 중에 있다.

소속사 측은 “활이 이번 컴백 활동을 위해 누구보다 큰 열의로 준비에 매진해왔다”며 “본인의 아쉬움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보호가 최우선이라 판단해 활과 가족, 의료진과 꾸준한 논의 끝에 수술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활은 당분간 휴식을 취한 뒤 재활 훈련에 힘쓸 계획이다.

이에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일 컴백 쇼케이스부터 활이 빠진 11인 체제로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TART’ 활동을 시작한다.

더보이즈(THE BOYZ)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THE BOYZ)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갑작스런 수술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하다”며 “앞으로 활이 치료와 완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은 물론, 더보이즈 멤버들이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거듭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더보이즈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기디 업(Giddy Up)’이 포함된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TART’의 음원을 발매하고 4개월 만에 컴백 활동을 개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더보이즈(THE BOYZ)의 컴백 쇼케이스 ‘더 스타트(THE START)’가 진행된다. 이날 더보이즈는 타이틀곡 ‘Giddy Up’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하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더보이즈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멤버 활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문제로 더보이즈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스타트(THE START)’ 활동에 함께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활군은 최근 활동을 준비하던 중 통증을 느껴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고, 전문의를 통해 ‘후 경골근 기능부전’이라는 소견과 함께 “수술 및 3개월간 회복에 전념하는 것이 좋겠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과 보호가 최우선이라 판단해 활군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7일 수술을 마친 활군은 현재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는 오는 4월 3일 컴백 쇼케이스부터 11인 체제로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START’ 활동을 이어갑니다. 

활군은 회복이 되는 대로 팀 활동에 합류해 다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갑작스런 수술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당사는 활군이 치료와 완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은 물론, 더보이즈 멤버들이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거듭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