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팀발랜드도 인정한 플로우식(FLOWSIK), 韓 여성 래퍼와의 콜라보가 기대되는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래퍼 플로우식(FLOWSIK)이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매한다.

21일 J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플라우식과 국내 최고 여성 래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이 공개된다.

플로우식은 3인조 글로벌 알앤비(R&B) 힙합그룹 아지아틱스의 멤버였고 다양한 가수의 랩 피처링에 참여해왔다. 솔로로 돌아온 공민지의 ‘니나노’를 비롯해 다비치 강민경과 함께한 tvN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OST, JYJ 앨범 피처링, 김재중 솔로 앨범 공동작업 등에 함께했다.

플로우식(FLOWSIK) / 사우스포 레코드
플로우식(FLOWSIK) / 사우스포 레코드

이외에도 더블케이, 킬라그램, 반달락과 함께 프로젝트 앨범도 발매했고, 비와이와 매드클라운 등과 함께 기부 콘서트 개최, Mnet ‘쇼미더머니5’에서 브로맨스 케미를 보였던 유니크 승연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공개 등 많은 활동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플로우식은 특히 ‘쇼미더머니5’를 통해 실력파 래퍼임도 증명했다. 등장부터 남다른 보이스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는 가하면, 가수 겸 음악PD 팀발랜드(Timbaland)로부터 “목소리가 매력 있고 멋있다. 탐난다. 시크하게 플로우를 타고 시크한 플로우를 가졌다”라고 극찬 받았다.

실력과 팬, 칭찬을 모두 갖춘 플로우식이기에 국내 여성 래퍼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지난 19일 공개된 앨범 재킷 이미지에는 플로우식의 뒷모습과 함께 여성 래퍼의 모습이 블러 처리돼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All I Need’(올 아이 니드)라는 곡 제목도 공개돼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플로우식(FLOWSIK)과 여성 래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은 31일 발매되며,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