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인의 향기’ 관전 포인트 5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김선아 이동욱의 가슴 벅찬 행복찬가가 담겨질 한여름의 시원한 바캉스 같은 드라마 ‘여인의 향기’가 드디어 첫 선을 보인다.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 서효림 주연의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가 오늘 23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청량감 있는 유쾌함과 가슴 훈훈해지는 감동을 선사할 ‘여인의 향기’는 ‘로코퀸’ 김선아와 제대 후 첫 안방극장 복귀를 알리는 이동욱의 만남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상황. 한여름 밤의 뜨거운 해변의 향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새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여인의 향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나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 5가지를 알아본다.

▲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여인의 향기

◆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퀸’ 김선아의 화려한 귀환!

배우 김선아가 ‘여인의 향기’로 복귀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미 시청자들은 이번 드라마에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태다. 그동안 김선아가 선보여 왔던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가 ‘여인의 향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드러난다는 사실만으로도 ‘여인의 향기’에 대한 기대감은 수직상승한 상황.

김선아는 ‘여인의 향기’에서 암 말기라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후 그동안 마음속으로만 꿈꿔왔던 버킷리스트를 하나 둘 실행해가며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연재 역을 맡았다. 여행사 말단 직원으로 하루하루를 아등바등 살던 연재에게 찾아온 불행과 또 다른 행복, 그 희망과 절망 한가운데 놓인 여주인공 연재 역에 김선아의 연기 의욕이 매우 드높은 상태다. 김선아는 이번 작품을 통해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통쾌함을 안겨주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여인의 향기’ 노지설 작가는 “김선아 이외에는 다른 배우를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말할 만큼 김선아의 연재 역할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한여름의 더위를 잊게 할 김선아의 유쾌한 연기는 ‘여인의 향기’를 더욱 흥미롭게 이끄는 핵심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여인의 향기

◆ 군 제대 후 첫 안방극장 복귀 이동욱, 새로운 연기변신을 시도하는 엄기준과 서효림, 52년만에 tv 브라운관에 첫 선을 보이는 남궁원....신선한 배우들의 조합에 기대감 up!
 
여기에 군 제대와 동시에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동욱의 더욱 늠름해진 모습과 엄기준, 서효림이 선보일 새로운 연기변신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네 사람의 신선한 조합은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조금 더 생생하고 흥미롭게 그려줄 예정이다.

또한 ‘영화계의 산증인’으로 tv브라운관에는 처음 모습을 내비치게 될 배우 남궁원의 등장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요인 중의 하나. 그동안 안방극장에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여인의 향기’는 여러 배우들의 겹치기 출연으로 식상했던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출연배우들이 선보이는 ‘여인의 향기’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 일본 오키나와 해변을 배경으로 한 방대한 스케일의 로케이션! 화려한 볼거리로 쏠쏠한 눈요깃감을 책임져줄 ‘여인의 향기’

김선아의 버킷리스트를 따라 진행되는 ‘여인의 향기’는 일본 오키나와 해변에서 일부가 촬영됐다. 뜨거운 해변의 기운을 물씬 풍기게 하는 오키나와 촬영은 연일 완벽한 날씨와 기분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희망을 찾아 떠난 연재의 싱그러운 모습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쾌청하게 만들어줄 예정.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차별되는 방대한 스케일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여인의 향기’를 지켜보는 또 다른 재미로 지목되고 있다.

특히 오키나와에서는 김선아와 이동욱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중요한 장면들이 촬영돼 알콩달콩한 로맨틱의 진수를 드러내게 된다. 더욱 예뻐진 김선아와 성숙해진 이동욱의 모습은 매 장면마다 한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만큼 화사하고 아름다웠다는 후문. 새로운 로맨틱 커플의 상큼한 조합이 해변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 우아하고 기품 있는 탱고의 세계, 탱고의 향기에 흠뻑 취하다!

‘여인의 향기’의 또 다른 볼거리는 화려한 춤사위가 인상적인 탱고 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연재의 버킷 리스트 중 하나인 탱고 배우기로 ‘여인의 향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열정적인 탱고 솜씨를 엿볼 수 있게 된다. 주연배우인 김선아와 이동욱은 물론, 아르헨티나와 호주에서 온 전문 탱고 명인들의 탱고 실력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광규와 ‘임재범의 그녀’로 알려진 차지연 역시 화려한 탱고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여인의 향기

◆ 진정성 있는 삶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하는 유쾌통쾌 휴먼멜로! 당신의 버킷리스트는?

‘여인의 향기’는 로맨틱 코미디를 지양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삶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하는 유쾌, 통쾌한 휴먼 멜로이기도 하다.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김선아)가 조금 다른 시각으로 인생의 마지막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인 까닭에 웃음과 눈물, 감동이 공존하게 되는 셈. 특히 치열한 삶에 쫓겨 숨가쁘게 살아온 연재가 마음속으로만 품어왔던 버킷 리스트를 실행해나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요소들이 풍부하다. 시청자들 역시 자신만의 버킷 리스트를 작성해보며 인생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하는 드라마 이상의 마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여인의 향기’는 한여름의 더위를 책임질 야심찬 드라마”라며 “시청자들에게 청량감 있는 유쾌함을 전해주기 위해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기대에 부응하는 희망찬 드라마가 탄생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여인이 향기’는 암 말기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여행사 말단 여직원 연재 역의 김선아와 돈은 많지만 인생에 의욕이 없는 지욱 역의 이동욱이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의 로맨틱 코미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