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우새’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 인기 폭발…‘이것저것 넣어서 개발한 라면’→만드는 방법은?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3.12 2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나온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의 인기가 여전히 폭발적이다.

지난 4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태진아가 자신의 집을 방문한 김건모를 위해 비장의 요리인 우유콜라라면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유콜라라면이라는 이름을 듣자 반신반의한 표정을 보이던 김건모와 이무송은 물론, 시식을 거부했던 김흥국은 우유콜라라면을 맛보고 “환상의 맛”이라며 극찬을 했다.

이에 방송 직후 태진아, 우우콜라라면 등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을 통해 뒤늦게 접한 사람들은 “라면의 반란”,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 “획기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여 호기심을 드러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최근에는 공승연이 “‘미우새’ 보고 편의점으로 바로 다녀와 만든 우유콜라라면. 왜 다이어트 안 도와주세요”라며 투정 어린 극찬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뿐만이 아니라 관련 레시피나 요리 후기 등을 담은 네티즌들의 게시글 역시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태진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카페를 찾아와 ‘미우새’에 등장한 라면을 먹어보고 싶다고 요청해 직원들이 난감한 상황”이라며 “심지어 태진아 씨가 콘서트, CF 사인회 등 현장 일정을 소화하는 중간에도 팬들의 문의는 온통 우유콜라라면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우유콜라라면을 카페 ‘K212’의 정식 메뉴로 등록해 손님들에게 제공할지 여부를 놓고 고민 중”이라고 덧붙였다.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 레시피는?

1. 우유를 넣고 끓인다

2. 우유를 끓일 때 콜라도 같이 끓인다

3. 끓은 콜라가 김이 빠질 때까지 기다린다

4. 콜라가 식는 동안 우유 속에 김치와 라면을 넣고 끓인다

5. 마지막으로 끓인 후 식은 콜라를 부어 섞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