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툼레이더’ 4DX 액션 쾌감 200%…‘전세계 흥행 포텐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3월 4DX 첫 선두주자로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한 ‘툼레이더’가 국내에서 미리 선보인 4DX와의 환상적 호흡으로 쾌조의 흥행 스타트를 끊으며 전세계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툼레이더’ 4DX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 반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에서 먼저 개봉한 ‘툼레이더’ 4DX가 연일 쏟아지는 호평 속 예매 상승 곡선을 그리며 전세계 4DX 흥행 행진을 예고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툼레이더’ 4DX는 돌아온 전사 ‘라라 크로프트’의 다양한 액션과 전매특허 4DX 효과의 완벽한 시너지를 선보이며, 메이드 인 코리아 기술력으로 만든 혁신적인 상영 포맷이 액션 어드벤처에 최적화되어 있음을 연일 증명 중이다. 

특히 전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게임적 요소를 200% 극대화시켜 생동감을 부여하는 4DX의 다양한 효과들이 흥행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4DX 전세계 점유율이 높은 북미에서의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4DX의 전세계 장기 흥행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 '툼레이더'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영화 '툼레이더' 포스터 / 네이버 영화

이처럼 폭발적 반응 속에 ‘툼레이더’ 4DX 리액션 영상이 4D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4DX의 다양한 효과에 매료된 관객들은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에 완전히 몰입한 듯한 모습으로 영화를 체험하고 있어 ‘툼레이더’와 4DX의 환상적 어드벤처를 몸소 증명하고 있다. 

이같이 20개 이상의 환경 효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극장 체험을 선사하는 4DX는 전세계 57개국 488개관에서 운영중이며 차세대 프리미엄 무비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는 NO.1 흥행보장 특별관 포맷이다.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기술력과 결합해 더욱 강렬하고 화려해진 액션 어드벤처 체험을 선사하고 있는 ‘툼레이더’ 4DX는 전국 31개 CGV 4DX관에서 절찬 상영중이며 전세계 순차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