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구재이,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MC 합류…송지효·권혁수·연우 4M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배우 구재이가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 합류한다.

구재이 소속사 측은 8일 “구재이가 신개념 뷰티 &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MC 군단에 합류 한다”라며 “구재이는 MC로서 다양한 뷰티 꿀팁 전달을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체험하게 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구재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핫한 뷰티 정보는 물론, 요가와 필라테스를 섭렵한 건강한 라이프 팁과 신상 맛집, 핫플레이스 소식까지 전하며 ‘팔방미인’ 역할을 해내게 된다.

또한‘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가 기존 스튜디오 뷰티프로그램의 한계에서 벗어나 리얼스팟에서 즐기는 뷰티&라이프의 모든 것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기에, 구재이는‘워너비 트렌드세터’ 캐릭터를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

앞서 구재이는 다수의 뷰티 예능에서 MC로 활약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실전 꿀팁을 보여준 바 있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구재이가 출연할 ‘송지효의 뷰티풀 라이프’는 스튜디오에서 단순하게 메이크업 팁이나 뷰티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MC들이 직접 현장으로 나가 발품을 파는 ‘리얼미션’을 수행하면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구재이/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구재이/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 외에도 구재이는 4월 방송예정인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에서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이자 자신의 욕망에 충실한 도화영 역을 맡아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전천후 활약을 한다.

이로써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는 송지효에 이어 권혁수, 구재이, 연우가 출연을 확정. 대중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구재이가 출연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오는 4월 5일  저녁 7시 5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