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짐승돌 2PM, 일본 최고 음악방송 ‘뮤직스테이션’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지난 8 17, 일본 현지에서 두 번째 싱글 I’m your man 을 발매 하며 남자의 카리스마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2PM이 다가오는 8 26일 생방송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이 확정되었다.

 

뮤직 스테이션은 TV 아사히에서 1986년부터 매주 금요일 20:00 방송하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다. 매주 인기 있는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가 생방송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인기 프로그램인 뮤직 스테이션은, 골든 타임에 방송하는 음악 프로그램 중 에서는 제일 장수하는 프로그램으로 출연진 선정기준이 월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사진=2PM, JYP엔터테인먼트

 

 첫 데뷔 싱글 Take off로 현지 온, 오프라인 차트를 싹쓸이 하며 폭발적인 인기 속에 데뷔한 2PM은 두 번째 싱글 I’m your man도 일본 타워레코드 전 지점 종합 싱글차트(2011.08.15~21)에서 1위를 획득, 온라인 차트도 휩쓰는 등 현지의 뜨거운 반응들로 이번 출연이 결정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2PM의 출연 소식에 수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선보이는 2PM의 와일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I’m your man 넥타이 댄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 사진=2PM, JYP엔터테인먼트

2PM은 뮤직스테이션 출연 후 일본에 계속 체류하며 해피 뮤직’, ‘월간Melodix’, ‘뮤직재팬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2PM은 다가오는 9 2일과 3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PM HANDS UP ASIA TOUR’를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