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효리네 민박 시즌2’, 송새벽X정석용 깜짝 등장…이효리 이웃사촌 클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상순♥이효리 부부의 이웃사촌은 누굴까. 이에 대한 궁금증이 풀렸다.

25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2’에서 송새벽과 정석용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에 내린 폭설로 효리네 투숙객들이 계획된 일정을 못하게 되자 이효리는 마을 언덕에서 함께 눈썰매를 탈 것을 제안했다.  

제주도 설원에서 눈썰매를 즐기는 효리네 민박 식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주도에 폭설이 내린 가운데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윤아와 유도 소녀들을 데리고 눈썰매 명당을 찾았다. 

중문 앞바다에서 겨울 서핑을 즐기려던 청년손님 3명과 한라산 등반을 계획했던 연 자매는 이상순-이효리 부부, 알바생 윤아와 이 마을 주민들의 겨울 핫플레이스인 천연 썰매언덕으로 향했다.  

그곳에는 이미 마을 사람들이 썰매를 타는 중이었다.  

이때 이효리는 ‘어, 새벽이?’라며 한 주민을 향해 반갑게 다가갔다. 가족들과 함께 눈썰매 놀이에 빠져 있던 연기파 배우 송새벽을 발견했던 것.  

송새벽 정석용 / JTBC ‘효리네 민박2’ 방송 캡처
송새벽 정석용 / JTBC ‘효리네 민박2’ 방송 캡처

이효리는 투숙객들에게 “새벽이, 우리 친구야”라며 송새벽을 ‘동네친구’라고 소개했다. 

이어 송새벽 곁에 있던 한 남자를 보며 “엇, 배우분 아니세요?”라며 반가워했다. 

이효리는 윤아에게 “너도 좀 일하다 내려와. 이렇게 살면 좋을 거 같지 않니?”라고 물었다.

‘택시운전사’ ‘국가대표’ ‘부산행’ 등 다수의 영화와 ‘미생’ ‘시그널’ 등의 드라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명품 조연배우 정석용이 송새벽과 함께 마을 눈썰매장 언덕에 있었던 것이다.

정석용의 경우 제주살이를 하는 것인지, 송새벽의 제주도 집에 놀러 온 것인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제주 소길리에는 송새벽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둥지를 틀고 이웃사촌으로 지내는 듯 보였다.  

이어 민박집 직원들과 투숙객들은 천연 눈언덕에서 썰매놀이를 하며 일정에 없던 여행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뜻밖의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모습이 비쳐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