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이혜승, 세계적 모델 케이트모스, 지젤번천과 한 가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모델 이혜승이 세계적인 톱 모델 '케이트모스', '지젤번천'이 소속된 세계 최대 모델 에이전시인 'IMG모델(
http://www.imgmodels.com)'에 스카우트돼 화제다.

세계 최대 규모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IMG모델'은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 지사를 두고 있는 초대형 에이전시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케이트모스, 지젤번천 뿐 아니라 하이디클룸,젬마워드,제시카스탐,미란다커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많은 신인 모델들을 세계적인 톱모델로 양성하여

▲ 사진=이혜승, 에스팀

 '에이전시 랭킹 1위'로 불리는 등 세계 패션계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곳이다.

▲ 사진=이혜승, 에스팀



그간 여러 한국모델들이 뉴욕,파리,밀라노 등 해외무대에 진출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지만, 'IMG모델'과 같은 대형 에이전시와 계약하고 활동을 시작하는 일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이혜승이 해외진출과 동시에 한국모델의 위상을 또 한번 높일 것이라 예상된다.

매니시한 분위기의 마스크가 매력적인 이혜승은 2007년 국내 최초 모델육성 서바이벌 프로그램 'I AM A MODEL3'에서 우승하며 모델계에 화려하게 데뷔했으며, 이후 Vogue, Elle등의 패션 매거진들과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서 활동해왔다. 최근에는 일본 패션브랜드 'COLLECT POINT'의 광고모델로도 발탁되어 이슈를 모은바 있다.

한국을 넘어 세계적인 톱모델로 자리잡은 한혜진, 이현이, 이혜정에 이어 해외무대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쳐갈 이혜승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