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상회담’ 김민종, “강타와 함께 8시간 코스 공룡 능선 산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김민종이 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3월 17일 E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이하 정상회담)에 출연하는 김민종이 산에 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민종은 첫 방송 전 이뤄진 ‘정상회담’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스님이셨던 외할머니의 영향으로 산과 쉽게 친숙해졌다고 밝혔다. 또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유로운 산행을 즐긴다는 김민종은 연예인 후배 강타와 얽힌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민종은 “강타, 보아와 산행을 한 적이 있다”며 “특히 강타랑은 몇 번 함께 산행을 한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산을 너무 잘 타기에 설악산 공룡능선 코스를 데려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8시간이 걸리는 코스를 2시간 정도라고 말해 강타가 고생을 많이 했다. 한참 산을 타다가 잠시 라면을 끓여 먹으려는데 강타가 사라져 찾아보니 한쪽에서 물집을 터트리고 있더라”며 “하산 이후 이어진 술자리에서 강타가 이실직고를 하더라 ‘민종이 형 죽여버리고 싶었다’고” 털어놔 재미를 더했다.

김민종 / 티캐스트
김민종 / 티캐스트

김민종은 또 함께 산에 가고 싶은 사람으로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을 꼽았다.

그는 “20년 째 ‘가야지’라고 한 뒤 단 한번도 함께한 적이 없다. 꼭 함께 산에 가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산을 사랑하는 김민종과 노홍철, 김보성, 조우종, AOA 지민 등 개성 넘치는 멤버들이 활약할 대한민국 최초 등산 예능 ‘정상회담’은 3월 17일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