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갑수, '기적의 오디션 대표꽃미남' 이경규 '파격 키스신'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BS '기적의 오디션'(제작사: ㈜KOEN) (드림마스터즈: 김갑수, 이미숙, 곽경택, 이범수, 김정은 / 특별 자문위원: 이순재, 최형인 교수)에서 특유의 환한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갑수 클래스’의 대표꽃미남 이경규가 나날이 성장하는 폭풍연기력으로 거친 남자로의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부산 지역 예선 오디션부터 ‘부산 유승호’, ‘온유 닮은꼴’ 등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된 바 있는 이경규는 ‘김갑수 클래스’를 대표하는 꽃미남으로서 특유의 살인미소를 무기로 이승기, 유승호의 뒤를 이을 국민남동생 탄생을 예고하며 누나 팬들에게 절대적인 지지와 기대를 받고 있는 후보.
 
▲ 사진=SBS '기적의 오디션' 이경규, KOEN

연기에 대한 깨달음을 스스로 얻을 수 있도록 지도했던 김갑수의 제자교육법에 의해 가장 놀라운 변화를 보이고 있는 이경규는 오는 9월 2일(금) 방송될 '기적의 오디션'11화에서 김갑수 클래스의 유쾌한 개성파 여고생 정신혜와 함께 가슴 절절한 이별 장면을 연기한다. 특히 파격적인 키스신을 선보이며 조금 더 폭넓고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낼 수 있는 성인 연기자로서의 성장을 입증시킬 전망이다.
 
이에 '기적의 오디션'의 한 관계자는 “자유로운 드림마스터즈 김갑수의 가르침으로 연기를 통한 트라우마 극복 등 한 발짝씩 성장해가고 있는 기대주 이경규는 본인의 장점인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밝고 신선한 캐릭터부터 내면의 아픔을 품고 살아가는 무게감있는 캐릭터 등 다채로운 역할을 연기해내며 '기적의 오디션' 실력파 지원자들을 긴장시키는 강력한 라이벌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이경규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대해 귀띔했다.
 
한편, 이미숙, 김정은, 김갑수, 곽경택, 이범수까지 총 5인의 드림마스터즈가 자존심을 걸고 생방송 대결에 진출할 12인의 후보자를 결정짓는 ‘미라클 스쿨’ 최종 졸업 시험은 오는 금요일(9월 2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비공개 영상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싸이월드 C로그(http://c.cyworld.com/sbsaudi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