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대소시' 스윗리벤지, 연대 앞 길거리 라이브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홍대소시' 스윗리벤지의 길거리 라이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윗리벤지는 지난 17일 연세로에서 열린 데님 캐주얼 브랜드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dd 스트리트 페스티벌에 참여해 깜짝 거리공연을 펼친 것.

▲ 홍대소시 스윗리벤지, 사진=룬컴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2011년 글로벌 캠페인송 주인공으로 낙점되어 화제를 모은 스윗리벤지는 '만원의 행복'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기부 이벤트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글로벌 캠페인송인 일명 '데니즌송'과 함께 자신들의 노래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홍대소시’로 유명한 스윗리벤지는 별명답게 연세로에 나타나자마자 순식간에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그 인기를 증명했으며, 훌륭한 연주실력과 걸그룹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며 특히 많은 남학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 홍대소시 스윗리벤지, 사진=룬컴

보컬 김소영, 기타 김미정, 베이스 이화연, 드럼 장현아로 이뤄진 여성 4인조 밴드 스윗리벤지는 ‘홍대소시’로 인디씬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유일한 밴드다.

한편, 스윗리벤지는 지난달 25일 데뷔앨범 ‘RULE BREAKER(룰 브레이커)’를 발매하고 방송과 공연을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