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un. K로 변신한 2PM 준수, 멤버들의 뜨거운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un. K(2PM 준수)의 네 번째 자작곡 Alive가 뜨거운 반응속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온라인으로 공개된 ‘Alive’는 강렬한 ‘레드 준수’티저에 이어 Jun. K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공개 당일 국내 최대 음원 서비스 사이트인 멜론에서 상위권으로 급상승하였으며, 그 외 싸이월드 1위 등 주요 음원 서비스 사이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Alive는 그 동안 HOT, Sunshine, 가지마 등의 자작곡을 공개하며 뮤지션으로의 가능성을 인정받아온 준수의 2PM ‘Hands Up Asia Tour’를 위한 스페셜 트랙으로, 그 동안의 곡들과는 또 다른 개성으로 듣는 이를 사로잡는다.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느낌의 코러스의 독특함이 돋보이는 이 곡은, 특히, 힙합 비트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준수의 부드러운 보컬과 어우러진 후렴이 인상적이며, 준수만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흡입력 있는 랩이 심장과 귀를 사로잡는다. 전체적으로 매번 새로운 느낌과 풍부해진 감성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준수의 음악성이 잘 드러나 있는 곡이다.
▲ 2PM, 사진=2PM 준수 미투데이

 
준수의 솔로 데뷔에 2PM멤버들의 뜨거운 축하모습도 공개 되었다. Real 2PM을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는 준수의 자켓 촬영 현장을 찾은 멤버들의 축하 메시지와 응원 모습이 담겨 있으며, 촬영장에서 더욱 진지하고 긴장한 준수의 모습은 본편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지난 8일에는 준수의 미투데이를 통해 촬영장에서 2PM이 함께한 ‘우정 인증’사진이 공개 되기도.
 
Jun. K(준수)는 “Alive는 그 동안의 곡들 보다 더욱 강렬하게 저의 색깔이 녹아 있는 곡이다. 내 목소리를 수십 트랙 쌓아 코러스를 만들고, 이제까지의 그 어떤 곡 보다 제 감성을 많이 녹여냈다.”고 설명하며 “많은 분들이 저의 음악을 함께 듣고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Jun. K의 Alive는 멜론, 도시락 등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