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트콩 로얄빌라’ EXO(엑소), 카메오 출연 ‘클럽댄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EXO(엑소)가 '시트콩 로얄빌라'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지난 첫 회 방송과 함께 연극배우 이도연과 영화배우 우현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 2회가 오늘 선 공개된다.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측은 "지난주 온유, 이병진, 오초희의 '귀신과 산다'에 이어 '시티헌터-리턴즈'의 2회를 전격 공개한다"며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9일 오후 1시를 기점으로 '로얄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티헌터-리턴즈' 2회를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선 공개가 화제가 되는 이유는 '시티헌터-리턴즈'의 2회에 엑소(EXO)의 찬열과 세훈이 카메오로 출연하기 때문. 엑소(EXO)의 찬열과 세훈이 클럽 진상녀 이도연의 끈적한 애정공세를 받는 '상위 1% 노블레스 캠퍼스 신상 영계'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시티헌터-리턴즈' 2회에서는 이도연과 우현의 환상의 오징어춤과 더불어 엑소(EXO)의 클럽댄스도 공개될 예정이다.
 

▲ 엑소 /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시티헌터-리턴즈'는 도시의 외로운 솔로녀 이도연이 클럽에서 훈남들을 꼬시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너. 클럽 진상녀로 분한 이도연과 이도연이 술에 취하면 만나는 클럽 개밥그릇 우현의 앙큼 발칙한 변신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입주한 입주민들의 다양한 삶을 통해 통렬한 풍자와 웃음을 전하는 시트콤과 콩트가 결합된 신개념 프로그램. 온유, 김병만, 안내상, 우현, 오초희, 장성규 등 가요, 방송, 영화, 연극계를 총망라한 초호화 캐스팅과 각각 다양한 코너의 촌철살인 대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