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TV’ 신동, ‘슈퍼TV’에서는 네버엔딩 먹방의 메밀국수-낙지정식-갈비찜-바나나-냉면 먹고 “배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슈퍼TV’에서는 누구도 빠져나갈 수 없는 ‘식당탈출 실사판’ 게임을 하게 됐다.
 
2일 방송하는  XtvN,tvN 예능프로그램‘슈퍼TV’에서는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김희철, 은혁, 동해, 신동, 예성이 런칭 기념으로 ‘식당탈출 게임’을 실사판으로 하게 됐다.  
 
tvN ‘슈퍼TV’ 방송캡처
tvN ‘슈퍼TV’ 방송캡처
 
 
멤버들은 주사위를 던져서 보드 게임판을 탈출할 때까지 무려 푸드코트의 24종류의 음식들을 먹으면서 도착이 나올 때까지 끝없는 게임을 진행했다.
 
게임의 승자는 황금열쇠를 받고 꼴찌는 음식값을 계산해야하는 벌칙을 받아야 했다.
 
동해는 주사위를 던져서 제육덮밥 먹고 뒤로 세칸이라고 써 있는 곳을 선택하게 됐고 먹는 벌칙에 많이 걸려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대부분 몇그릇의 음식을 먹고 배불러 했는데 신동은 많은 음식을 먹고도 “배고프다”라고 하며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푸드코트 음식을 20그릇까지 먹을 때 쯤에 이특, 김희철, 신동이 네버엔딩 식당에서 탈출 할 수 있게 됐다. 
  
과연, 마지막까지 멤버 모두 탈출할 수 있을지 그리고 누가 꼴찌가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XtvN , tvN 예능프로그램‘슈퍼TV’는 매주 금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