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퇴역 군인 할아버지, 수술 중 배 속에서 중일전쟁 당시 사용된 총알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응급실에 실려 간 할아버지의 배에서 중일전쟁 당시 사용된 총알이 발견됐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오퍼징뷰는 한 퇴역 군인 할아버지(94)의 배 속에서 총알이 발견된 사건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출신으로 알려진 단 지카이(Duan Zhicai)는 갑작스럽게 응급실에 실려 갔다.

명확한 진단을 위해 엑스레이 촬영을 진행한 의료진은 단 지카이의 배 속에서 발견된 이물질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빠졌다.

단 지카이의 왼쪽 골반 부근에는 다름 아닌 총알이 있던 것이다. 길이는 약 1인치(2.54cm)였다.

단 지카이는 제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던 퇴역 군인으로, 지난 1943년 중일전쟁과 1950년 한국전쟁에 참전한 경험이 있다.
 

People's Daily Online
People

 


의료진은 단 지카이가 참전했을 당시 총알이 복부 안으로 파고들었으며 약 70여 년 된 것으로 추측했다.

그러나 단 지카이는 총에 맞은 기억이 전혀 없다고 주장했다. 또한 단 지카이의 복부에는 총상으로 보이는 상처가 남아 있지 않았다.

담당 의사는 “전쟁 당시에는 극도로 긴장, 흥분된 상태였기 때문에 총상을 당한 기억이나 통증이 없을 수 있다”라며 “상처가 남아 있지 않은 것은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현상”이라고 전했다.

의료진은 수술을 감행할 경우 오히려 건강이 악화될 수 있어 총알을 제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