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신과함께, 관객순-매출액순 모두 역대 3위…27일 영화순위 4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영화진흥위원회 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신과함께가 27일까지 집계 기준으로 1385만 명을 기록하고 매출액은 1112억원을 기록하면서 관객수 기준으로 명량, 국제시장에 이어 역대 3위를 기록했고, 매출액 기준으로도 명량, 아바타에 이어 역대 3위를 기록했다.
 
주연에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조연에 김동욱, 도경수, 오달수, 임원희, 장광, 정해균, 김수안, 특별출연에 이정재, 김해숙, 이경영, 김하늘 등 쟁쟁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신과함께는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차태현)의 이야기다.
신과함께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신과함께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27일 영화순위를 살펴보면 ‘그것만이 내 세상이 ’가 27만9천명으로 1위, 코코가 20만7천명으로 2위, 메이즈러너:데스큐어가 15만3천명으로 3위, 신과함께가 9만4천명으로 4위, 1987이 7만7천명으로 5위를 기록했다.
 
영화 신과함께가 국제시장의 관객수와 아바타의 매출액을 뛰어 넘을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Tag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