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 일본 도쿄돔 4만 5천석 전석 매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이 일본 도쿄돔 단독 공연 'JANG KEUN SUK 2011 THE CRI SHOW IN TOKYO DOME -THE BEGINNING-'의 4만 5천여 객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해냈다.

장근석은 지난 10월 아레나 투어 [2011 JANG KEUN SUK ARENA TOUR THE CRI SHOW IN JAPAN 'ALWAYS CLOSE TO YOU']에서 5분 만에 총 6만 여석의 공연 전석을 매진시키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오는 26일 도쿄돔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JANG KEUN SUK 2011 THE CRI SHOW IN TOKYO DOME -THE BEGINNING-]까지 조기 매진시키며 다시 한 번 ‘근짱 파워’를 입증했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이번 도쿄돔 공연은 2011년의 아레나 투어와는 변화된 구성과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차별화 시켰으며, 장근석이 직접 기획한 ‘프린스 월드’라는 주제로 도쿄돔에 온 관객과 게스트를 초대하여 ‘프린스 월드’ 곳곳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콘서트의 오프닝은 장근석 본인이 상상했던 프린스 월드를 자유롭게 이야기 하며 그리는 그림이 3D로 입체감 있게 펼쳐지게 되며, 모든 관객들은 프린스의 침실, 클럽, 응접실, 스테이지 등으로 초대되어 장근석의 모든 것을 공유하게 된다. 여기에 장근석의 친구들인 빅브라더, 주석과 버벌진트, 박신혜 등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더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 가장 솔직한 장근석의 이야기와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최상의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또한 이번 공연은 12월 20일 <장근석 재팬 오피셜 팬클럽> 2기를 맞아 서로의 마음을 공고히 하며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며, 또 한 번 ‘장근석’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장근석은 “이번 도쿄돔 공연은 장근석의 본질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공연이라고 생각한다. 아레나 투어와는 또 다른 이야기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 장근석, 사진=트리제이 컴퍼니

한편, 장근석은 윤석호 감독 특유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와 감성으로 로맨틱한 명품 멜로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줄 드라마 <사랑비>를 촬영 중이며, 70년대의 아날로그적인 사랑과 2012년 디지털세대의 사랑을 동시에 아우르는 청춘들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예정. 또한 <사랑비>는 2012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1. 공연타이틀
 JANG KEUN SUK 2011 THE CRI SHOW IN TOKYO DOME -THE BEGINNING-

 2. 공연일정
* 11/26 TOKYO - 시간: 16:00 / 장소: TOKYO DOM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