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S ‘브레인’ 뜨거운 시청자들 반응에 ‘함박웃음 인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브레인’ 신하균-정진영-최정원-조동혁이 첫 방송 이후 쏟아지는 시청자들의 폭풍 반응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 KBS '브레인', 사진=CJ E&M

화려하게 신호탄을 쏘아올린 KBS 새 월화드라마 '브레인'(극본 윤경아/ 연출 유현기/제작 CJ E&M)이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으로 벌써부터 ‘브레인 앓이’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 촬영 현장 분위기도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분위기로 화기기애애한 풍경이 연출되고 있다. 이에 ‘브레인’을 이끄는 주연배우들인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이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신하균은 “‘브레인’을 향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드린다”며 “훌륭한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하고 있어 마음이 든든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하균은 오랜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인 ‘브레인’을 위해 다른 외부 활동을 모두 중단한 채 이강훈 역할에 올인하고 있는 상태. 충무로 스타 신하균의 안방극장 등장에 많은 기대감을 걸었던 시청자들은 “역시 명불허전”이란 평가를 쏟아내며 신하균의 연기에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충무로의 또 다른 스타 정진영 역시 ‘브레인’에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명연기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정진영은 “배우란 늘 자신의 연기에 목마름을 느낄 수밖에 없는 존재”라며 “영화와 달리 긴 호흡으로 질주해야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밀도 있는 캐릭터 표현과 전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1, 2회에서 보여드렸던 것 이상의 알찬 김상철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명배우다운 각오를 드러냈다.
 
‘브레인’에서 신하균은 천하대 종합병원 신경외과 전임의 2년차 이강훈 역으로, 정진영은 천하대 종합병원 김상철 교수 역으로 출연, 전혀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로 흥미진진한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긴장감 감도는 두 사람의 팽팽한 관계는 진정한 멘토와 멘티 관계로 성장하며 좀 더 다채로운 휴머니티의 단면을 보여줄 전망. 연기 고수들이 펼쳐내는 연기 대결 역시 ‘브레인’의 큰 볼거리로 작용하며 극적 재미를 살리고 있다.
 
신하균과는 적대관계에 있으면서 오묘한 트라이앵글 러브라인을 그려낼 최정원, 조동혁 역시 ‘브레인’의 폭발적 호응에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정원은 “극중 윤지혜라는 인물은 긍정적이고 정의로운 사명감을 가진 똑순이 같은 역할”이라며 “연기를 하며 윤지혜에게 배울 것이 참 많다는 생각을 한다. 1, 2회를 통해 다 보여드릴 수는 없었지만 앞으로 윤지혜가 갖고 있는 매력들을 최선을 다해 드러낼 생각”이라고 전했다.
 
앞서 유현기 PD는 “‘브레인’은 뇌를 다루는 신경외과 의사들의 이야기이긴 하지만 다양한 인간군상을 통해 인간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휴머니티가 살아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한 바 있다. 조동혁이 연기하는 서준석 역시 ‘브레인’이 담고자 하는 인간의 여러 감정들을 그려낼 인물이다. 조동혁은 “서준석이 모든 것을 다 갖춘 훈남의사라고는 하지만 야망, 경쟁, 질투, 사랑 등 인간적인 감정을 가진 인물”이라며 “변함없는 애정으로 ‘브레인’을 지켜봐주신다면 서준석의 다양한 모습을 더 깊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브레인’은 빠른 전개와 실감나는 수술 장면 이외에도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인간 사회를 압축해놓은 듯한 다양한 사건, 사고들로 흥미를 끌고 있다. 21일 방송되는 ‘브레인’ 3회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다.
 
한편, ‘브레인’ 1, 2회에서는 성공에 대한 야망으로 똘똘 뭉친 강훈(신하균)과 그의 속물근성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김상철(정진영), 강훈과 의대시절부터 팽팽한 경쟁 관계를 유지해 온 서준석(조동혁), 역시 강훈과 티격태격 앙숙관계를 이어가면서도 묘한 러브라인을 예상케 하는 윤지혜(최정원) 등으로 구성된 천하대 종합병원 신경외과 이야기가 긴박감 있게 펼쳐져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레인’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