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빅뱅(BIGBANG), 원더걸스(Wonder Girls), 소녀시대(SNSD) 초특급 응원군단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탑-선예-윤아가 전 세계 공략 ‘K팝 스타’ 발굴 프로젝트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초특급 응원 군단으로 나섰다. 
 

▲ 소녀시대(SNSD)윤아-빅뱅(BIGBANG)탑-원더걸스(Wonder Girls)선예, 사진=SBS K팝 스타


오는 12월 4일 방송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이하 ‘K팝 스타’)에 ‘빅뱅’의 탑과 ‘원더걸스’의 선예, ‘소녀시대’의 윤아가 ‘K팝 스타’ 지원사격에 나서며 초특급 응원군으로 합류해 첫 방을 앞둔 <K팝 스타>에 대한 관심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들의 인터뷰는 ‘K팝 스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무엇보다 탑, 선예, 윤아가 인터뷰에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을지 궁금증이 커지며 ‘K팝 스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팝 스타’인터뷰에서 이들은 자신들의 오디션 이야기와 함께 ‘K팝 스타’심사위원들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담도 풀어놓았다. 특히 탑, 선예, 윤아는 진지한 자세로 아이돌이 아닌 오디션 경험자로 참가자들에게 진심어린 충고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훈훈한 선배의 면모를 보인 모습이 인상 깊었다는 후문. 
 
이미 ‘K팝 스타’ 티저 영상에서 얼굴을 내비쳐 응원군 합류를 알렸던 탑은 “억지로 꾸며내지 않았으면 좋겠다. 양 사장님은 더 잘 보이려고 상대방을 불편하게 하는 것들을 굉장히 싫어하신다.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다면 진심이 통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에게 양 사장님 마음을 사로잡는 팁과 진심어린 응원을 보냈다. 
 
10년 전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 박진영 앞에 섰던 경험이 있는 선예는 박진영이 예전 서류 오디션 때 “손에 침을 잘 묻혀서 한 장씩 제대로 넘겨야 한다. 실수로 어떤 한 아이의 꿈이 무너질 수 있다”고 한 말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박진영 프로듀서 뿐 아니라 완벽주의자들인 세 분 심사위원이 참가자들의 작은 재능도 소홀히 넘기지 않을 것”이라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소녀시대의 윤아는 보아와 같은 소속사 가수로서 무서운 심사위원이 아닌 사석에서의 보아에 대한 이야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윤아는 “제가 본 보아 선배님은 여린 면도 많다. 소녀시대랑 만나면 장난도 많이 치고 언니 같이 편하게 대한다”고 전했다. 또 “오디션에서는 자신감이 중요한 것 같다”며 참가자들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오디션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SM, YG, JYP의 거장들이 출연하는 ‘K팝 스타’에 각 소속사 아이돌들의 참여가 계속 이어질 것이 예상돼 다음은 어떤 스타가 어떤 형태로 ‘K팝 스타’에 모습을 드러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디션 전에는 이특, 택연, 산다라박이 ARS 오디션 안내 목소리로 ‘K팝 스타’를 지원사격한 적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탑, 선예, 윤아의 든든한 응원에 참가자들과 제작진들 모두 힘을 얻고 있다.”며 “계속해서 3사 소속 가수들이 ‘K팝 스타’를 지원할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스타의 등장도 ‘K팝 스타’를 보는 재미 요소가 것이다. ‘K팝 스타’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2011년 12월 4일 저녁 6시 4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팝 스타’는 ‘진짜 스타’ 탄생 과정을 리얼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낼 것을 공언하며 방영 전부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K팝 스타’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그런가 하면 첫 방을 목전에 둔 ‘K팝 스타’를 향한 기대와 열기가 SNS(소셜네트워크)의 ‘K팝 스타’공식페이지들로 쏟아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황. 본격적인 ‘K팝 스타’ 첫 방송 출격에 맞춰 현재 ‘K팝 스타’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는 ‘첫 방송 알리기’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SM-JYP-YG 소속 가수들의 사인 CD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K팝 스타’ 관련 소식은 트위터(www.twitter.com/sbskpopsta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sbskpopstar)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