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제의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오늘 MBN서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오늘 저녁 첫 선을 보이는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은 태양계에서 440광년 떨어진 플라이아데스 성단의 B612 뱀파이어 행성에서 살고 있는 뱀파이어 왕자가, 아이돌 그룹 ‘걸스걸스’를 만나기 위해 자신의 호위무사들과 함께 지구로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이다. 
 
▲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포스터

MBC 간판 시트콤 <뉴 논스톱>의 이근욱 PD와 MBC ‘남자 셋 여자 셋’, ‘세 친구’를 집필한 이성은 작가,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의 하철승 작가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뱀파이어 아이돌’은, 명불허전 코믹 연기의 대가 신동엽과 김수미의 출연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신동엽은, 지구별 탐사를 위해 뱀파이어 행성을 떠났다가 김수미와 사랑에 빠지면서 지구에 남게 된 뱀파이어 역을 맡았다. 뱀파이어와 인간 커플 1호이자 귀여운 연상 연하 커플을 연기 할 김수미&신동엽 커플은, 각각 MBC ‘남자 셋 여자 셋’과 ‘뱀파이어 아이돌’ 등에서와 같은 완벽 코믹 연기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지며 눈길을 모은다.
 
또한, 연예계 선남선녀 아이돌의 생활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만큼 화려한 노래와 춤이 펼쳐지는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내는 것은 물론, ‘다비치’의 강민경, ‘걸스데이’의 민아, ‘제국의 아이들’ 광희 등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들과 떠오르는 신인 김현중, 이수혁, 홍종현, 천우희 등이 등장해 다채로운 웃음과 감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게 제작단계는 물론,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 일일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은 오늘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