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비제이(JBJ) 팬 연합, 데뷔 78일 기념 사랑의 연탄에 ‘연탄 7000장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JBJ 팬 연합이 추운 겨울 따뜻한 희망을 전달했다.
 
지난 3일 JBJ 팬 연합은 데뷔 78일과 컴백을 기념하며 연탄 7000장, 총 518만원을 ‘따듯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에 기부했다. JBJ와 그 팬들이 꿈을 현실로 만들어 기적을 이룬 것처럼,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 한 꿈을 꿀 수 있는 희망이 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JBJ 팬 연합은 JBJ의 상징 숫자인 ‘787’의 의미를 담아 데뷔 78일을 기념했다. 총 200여 명의 JBJ 팬들이 참여했으며 ‘김동한 마이너 갤러리&샤이닝켄타’연합, ‘권현빈 마이너 갤러리&샤이닝켄타’ 연합, ‘JBJ 마이너 갤러리’ 그리고 네이버 팬 카페 ‘콜미용국’이 연탄 기부에 함께했다.
 
JBJ / JBJ 공식 트위터
JBJ / JBJ 공식 트위터

JBJ 팬 연합은 “갑작스러운 한파와 연탄가격 인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분들께 JBJ 연탄기부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18일 'Fantasy'로 데뷔한 JBJ는 오는 17일 미니앨범 2집 ‘True Colors’ 컴백을 앞두고 있다. 앨범 발매 후 JBJ는 2월 3일과 4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