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러블메이커’ 브라질서 귀국 즉시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트러블메이커 현아, 현승이 오늘 15일(목) 브라질에서 귀국하자마자 엠넷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에 오른다. 남미 콘서트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국내 팬들을 위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
 
지난 13일(현지시각 기준) ‘트러블메이커’로 활약 중인 현아, 현승은 각각 포미닛, 비스트의 멤버로 남미대륙 최초 케이팝 콘서트인 ‘M Live by CJ 2011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인 브라질(2011 United Cube Concert in Brazil)’을 위해 브라질을 찾아 성공적인 콘서트를 마쳤다.

▲ 트러블메이커, 사진=Mnet


 
이어 30시간 가량 비행기로 이동, 15일(목) 인천공항으로 귀국 즉시 CJ E&M센터로 달려와 엠넷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제작 관계자는 “트러블메이커 현아, 현승이 국내 팬들을 위해 남미 콘서트를 마치자마자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에서 서는 열정을 보여줄 것”이라며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트러블메이커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또 이 날 방송에서는 2011 MAMA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소녀시대가 ‘미스터 택시’(Mr. Taxi)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미스터 택시’는 ‘더 보이즈(The Boys)’의 후속곡으로 올해 4월 싱글로 일본에 출시돼 오리콘 데일리차트 1위를 기록한 화제의 곡이다. 이번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미스터 택시’로 돌아온 소녀시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슈퍼스타K3 헤이즈가 OCN 드라마 <TEN>의 OST ‘또 다른 나’로 가요계에 정식으로 첫 발을 내딛는다. 또 ‘흰수염고래’로 돌아온 YB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진다. YB는 타이틀곡 ‘흰수염고래’와 ‘사랑은 교통사고’를 열창하며 로크롤 열풍을 이어간다.
 
이 밖에도 지난주에 1위에 오른 걸그룹 티아라와 요정돌 에이핑크, 보이프렌드, 일렉트로 보이즈(feat. 예진), 손호영, 김보경, 엠시그널, WE, M.I.B 등이 출연한다. 15일(목) 6시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