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강식당, 꽃보다 위너 감독판’ 강승윤X송민호, 방송에서 3시간의 자유시간 “클럽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강식당, 꽃보다 위너- 감독판’에서는 위너 멤버들에게 3시간의 자유시간을 줬다.
 
9일 tvN 에서 방송된 ‘신서유기외전-강식당, 꽃보다위너 감독판’에서는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등 위너 멤버들에게 3시간의 자유시간을 줬다.
 
tvN‘강식당’방송캡처
tvN‘강식당’방송캡처
 
 
이에 멤버들은 흥분을 하며 방탈출 게임, 클럽등의 의견이 나왔다.
 
위너 멤버들은 인도 요리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볼링을 쳤다. 
 
이어서 방탈출 게임을 하러 갔고 강식당의 멤버들과 노래방에서 노래도 불렀다.
 
또 위너 멤버들의 방송에 공개되지 않는 호주 여행기를 보여줬고 출발할때는 달랑 빠삐용 의상만을 입고 출발했지만 돌아올때는 나영석PD 덕분에 말끔한 모습으로 공항에 도착하면서 놀라움을 줬다.
 
나영석 PD는 은지원에게 “‘꽃청춘’ 했고 ‘강식당’ 했으니 이제 ‘미운 우리새끼 외전’ 가자”라고 언급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미워 보이게는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tvN 방송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외전-강식당’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