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 홍윤화, ‘부모님이 누구니’ 반전 엄마로 변신…‘웃음 폭탄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2018년 NEW 코너로 새롭게 돌아왔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의 2018년 새해 첫쿼터에서 새코너 ‘부모님이 누구니’를 통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 것.
 
자식을 결혼시키기 위해 부모들이 직접 나서 매력을 어필하는 코너인 ‘부모님이 누구니’에서 홍윤화는 조금 모자란(?) 아들을 장가보내고자 고군분투하는 남순자 여사로 분해 고강도의 폭소를 유발했다.
 
먼저 교양 있는 말투와 매너를 풀장착한 남순자 여사는 어느 부모가 그러하듯 자식 자랑을 시작, “우리 아들은 능력도 능력이지만 인물이 훤칠하다. 박보검을 닮았다”며 기대치를 한껏 상승 시켰다.
 
그러나 그녀의 설명과 전혀 일치하지 않은 아들이 등장하자 우아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본색을 드러냈다. 어떻게든 아들을 들어가게 하려는 남순자의 방법이 코믹함을 자아낸데 이어 결국 특단의 조치로 ‘맴매’를 꺼내들어 더욱 좌중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어 자신의 정체를 들킨 것이 무안한 듯 연신 콧소리 섞인 “감사합니다”로 상황을 무마하려는 그녀의 태도가 또 한 번 무대를 발칵 뒤집어 놓기도.
 
이렇듯 홍윤화는 180도를 오가는 어머니의 두 얼굴을 천연덕스럽게 표현, 코너 첫 방송부터 유행어를 생성해냈을 뿐만 아니라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마성의 매력을 유발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더불어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인 ‘컴funny'에서 홍복자로도 종횡무진 활약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다. 
 

tvN ‘코미디빅리그’ 영상 캡처
tvN ‘코미디빅리그’ 영상 캡처
 
특히 홍복자는 회장님에게 ’라부라부‘ 빔을 발산, 뜻을 묻는 그에게 “라면 부탁해요”라는 말이라고 풀이해 현장을 넉다운 시켰다. 이렇듯 회장님을 향한 그녀의 치명적인 애교는 보는 이들을 사르르 녹이며 홍복자 특유의 사랑스러움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홍윤화는 2018년 새코너 ‘부모님이 누구니’는 물론 기존의 코너 컴funny'에서 오로지 그녀만이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와 푸근하고 정감 넘치는 개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공개 코미디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센스 있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의 웃음을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는 바, 매주 많은 이들에게 더 많은 웃음을 주기 위해 도전을 멈추지 않는 행보에 2018년 올 한해 그녀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신년을 유쾌하게 열어주고 있는 개그계의 여신 홍윤화의 독보적인 캐릭터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